신중동 짜우탕 이렇게 저렴한 중국집이 있다니?

반응형

부천 신중동역 쪽에 유명한 중국집이 있어요. 바로 짜우탕인데요 여기 동네사람들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곳이에요. 왜냐면 엄청나게 저렴하거든요? ㅎㅎ 친구랑 1차로 술한잔 먹고 2차를 먹기 위해서 짜우탕에 갔다왔어요.



짜우탕이 짜장 우동 탕수육? 암튼 그런거 같아요 ㅋㅋ 여기는 모든것이 셀프! 주문도 셀프~ 반납도 셀프~ 물도 셀프~ 단무지도 셀프~ 술 빼고는 다 셀프입니다. 이렇게 셀프로 운영하니깐 인건비가 절약되서 싸게팔 수 있나봐요. 엄청 싸요. 짜장면 한그릇에 2,500원! 진짜 저렴하지 않아요??



근데 양도 꾀 많아요. 고추가루 살살 뿌려주고 먹으면 진짜 맛있는 짜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랑 가끔 가는데 솔직히 다른 중국집이랑 비교해서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이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완전 맛집이에요 ㅋㅋ 그리고 주방도 오픈되어서 조리하는걸 다 볼 수 있기때문에 믿음이 가죠.



짜장면 진짜 맛있죠? 소주먹기에는 짜장면 만한게 없어요 ㅋㅋ 은근 잘어울림! 그리고 짜장면만 시키면 뭔가 허전하잖아요? 그래도 술먹을건데..



이럴때 탕수육이 빠질 수 없습니다. 짜우탕 탕수육 소짜리는 8,000원이에요. 엄청 싸죠?? 하지만 고기도 두툼하고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게 찍어먹어도 맛있고 탕수육은 원래 소스에 안찍고 먹었을때 제대로 튀겼는지 알 수 있는데 여기는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짜장면에 탕수육에 소주까지 먹어도 둘이서 이만원도 안하네요 ㅋㅋ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저녁때쯤 갔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다들 알아서 주문하고 알아서 반납하고 테이블도 셀프로 치우고, 단골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신중동역 근처에 짜장이 땡길때는 꼭 가봐야할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