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장어 맛집 맛나는 소금구이~

반응형

와.. 오늘 습하다고 했는데 진짜진짜 날씨가 습하네요?? 뭐 이런날씨가 다있나!! 하지만 습한 날씨에도 술을 안먹을 수 없기에 ㅋㅋ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는 원기회복이 필요하죠?? 원기회복에는 장어만한게 또 없죠 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힘이 펄펄나는 장어 먹으러 갔다왔어요~ 송내역에 있는 부천 장어 맛집 '강화민물장어' 입니다.



송내역 둘리거리쪽에 있는곳인데 가게는 작지만 오래된 장어 맛집이죠. 저도 여기 많이 돌아다니기 때문에 자주 본곳이에요. 매장을 올해 초에 리모델링해서 내부가 엄청 깔끔합니다. 그리고 좌식에서 테이블로 바꿔서 먹기도 편해졌어요. 요즘은 좌식을 별로 선호 안해서 저도 테이블만 찾아다니거든요~



메뉴판을 보니깐 소금구이가 맛있어보이길래 소금구이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장어탕이랑 장어 뼈튀김이 나오는군요. 장어구이 나오기 전에 안주삼아 먹기 좋아요. 장어탕 뜨끈한게 속이 풀리는 맛이에요.



메뉴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강화민물장어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소금구이도 종류가 4가지가 있고 양념구이도 종류가 4가지가 있습니다. 부천 장어 맛집다운 다양한 메뉴를 골라먹기 좋아요. 저는 일단 흰 소금구이로 시켰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백김치랑 이것저것. 생강이랑 마늘이랑 쌈장이랑 암튼 장어먹기는 젤루 좋은 세팅이에요. 일단 매장이 깔끔하고 밑반찬도 깔끔해서 먹을맛이 납니다. 의자도 편해서 아주 좋았어요.



소스랑 부추! 부추가 또 몸에 그렇게 좋다죠?? 생강에 부추에 힘이 펄펄나는 장어구이까지 뭐.. 몸에 좋은건 총 집합이네요 ㅋㅋ 술 빼고~ 아 아닌가?? 술도 몸에 좋은가요?? ㅋㅋ 기분은 좋아짐.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장어구이가 나왔네요. 장어가 아주 맛있어보여요. 여기 엄청나게 오래된곳이라서 그런지 장어를 아주 맛나게 구워주시네요. 일단은 흰 소금구이 2인분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부천쪽에서 맛있다는 장어집 여러곳 가봤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네요.



그래서 순식간에 2인분 다 먹고 복분자 소금구이 추가했습니다. 같이 간 친구도 와..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그렇고 같이간 친구도 그렇고 둘다 장어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장어먹을일 있으면 또 갈거임.



장어는 역시 소스에 찍어서 생강이랑 같이 먹음 맛있죠?? 그냥 별 생각없이 먹으러간건데 먹고나서 완전 맛있어서 넘나 만족했어요. 부천에서 장어먹을일 있으면 이제 여기만 갈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