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고기 무한리필보다 가성비 좋은 구이몽

반응형

배터지게 소고기를 먹고싶을땐? 부천 구이몽


얼마전에 친구랑 비가 슬슬 오는날 저녁에 만나서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갔다왔어요. 부천 중앙공원 앞에 있는 구이몽 정육식당인데 중앙공원에 운동하러 가면서 자주 봤던곳이에요. 어떤곳인지 처음 가본곳인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구이몽은 미국산 소고기를 파는곳인데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무한리필 먹는것 보다 가성비가 좋은듯??



일단 여기는 미국산 소고기인데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가지고 옆에서 구워먹을 수 있어요. 그럼 얼마인지 볼까요? 일단 프라임 냉장 꽃살 입니다. 후기 보니깐 이거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352g에 17,250원! 100g당 4,900원이에요.. 너무 저렴하지 않아요? 한우가 보통 100g에 만원이 넘어가니깐 진짜 한우 절반값도 안되는 가격이에요.



보통 고깃집에 가면 1인당 200~250g정도를 주는데 웬만한 소고기집 1인분 가격도 안되는 가격으로 훨씬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고기를 사가지고 바로 옆에있는 식당으로 가면 상차림비를 받고 세팅을 해줍니다. 소고기가 종류가 아주 많이 있어요. 등심부터 부채살 살치살 암튼 없는 부위가 없어요. 그냥 맘에드는거 골라서 부담없이 먹으면 됩니다.



꽃살을 다 먹고 업진꽃살도 있길래 먹어봤는데요, 이건 414g에 16,350원이에요. 아까 먹었던거랑 두개 합치면 거의 850g 정도인데요 이정도면 엄청 많은 양이거든요. 3명이서도 충분히 먹을 양인데 고기값이 3만원 조금 넘네요. 진짜 엄청 저렴하지 않아요??



그리고 너무 저렴하고 미국산이라서 맛이 없을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제가 여기 가기전에 삼일전인가 친구네서 롯데마트 한우를 사다가 구워먹었거든요?? 엄청 맛있었어요. 근데 구이몽에서 먹은 미국산 소고기도 진짜 한우 못지 않게 맛있어요. 살살 녹는맛??



한우는 무엇보다도 가격이 너무 부담되는데, 구이몽은 진짜 가격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무한리필보다 가성비가 더 좋은 고깃집에요. 아.. 여기를 왜 이제알았는지?? 소고기 배터지게 먹고싶을때는 중앙공원 건너편 구이몽 가즈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