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개동 맛집 명태가 땡길땐 명태촌 가자!

반응형

매콤달달한 명태가 일품인 부개동 이필배의진짜루명태촌

오~ 저는 내일 휴가를 갑니다! 시원한 계곡가서 놀다올거에요~ 요즘 쉬고있어서 맨날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부개동을 갔다가 진짜 맛있는 명태를 먹고왔어요. 부개동 맛집 이필배의진짜루명태촌 입니다. 부개동 먹자골목 교촌치킨 옆집이에요.

거의 9시 다되어서 늦은 저녁을 먹기위해서 자주 술먹는 3명이서 만났습니다. 만장일치로 명태를 먹기로 하고 바로 고고~ 에어컨이 빵빵해서 엄청 시원하네요. 역시 여름에는 술집이건 식당이건 시원해야지 갈맛이 나잖아요? 일단 명태조림 중짜리 시켰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오는데요, 열무김치랑 깍두기랑 샐러드랑 묵이랑 김 등등 여러가지가 나와요.

그리고 시원한 콩나물국~ 크.. 매콤한 명랑 아주 잘 어울리는 콩나물국이죠? 그리고 콩나물국이랑 술이랑 먹으면 확실히 다음날 숙취가 덜한 느낌이에요. 콩나물이 술깨는데 그렇게 좋다잖아요??

그리고 저기 명태껍질튀김인가? 명태집 가면 단골로 나오는 반찬이잖아요? 달달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술안주로 딱이에요. 열무김치랑 명태껍질튀김에 소주한잔 크..

자~ 그리고 메인메뉴인 명태조림이 나왔습니다! 중짜리인데 양이 완전 푸짐해서 3명이서 충분히 먹겠네요?? 이게 매콤한맛이 일품이라서 밥이랑 같이 먹어도 엄청나게 맛있어요. 다른곳에서도 명태조림 많이 먹어봤는데 부개동 명태촌은 친구들도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완전 명태 맛집임ㅋ

명태를 막 먹고있는데 가게 벽면에 이런 큰 사진이 걸려있었어요. 근데 저기가 어디인지 도저히 못찾겠음 ㅋㅋ 동해안 어디 항 같은데 어디지??

결국 어딘지 못찾고 명태만 먹음. 명태촌 명태는 살도 실하고 양도 많아요. 그리고 양념도 속까지 잘 베어있어서 진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완전 밥도둑 술도둑임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