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고속충전기 아이엠듀 추천할만 하네요~

반응형

언제였더라.. 올해 초쯤에 친구가 갤럭시 노트9을 샀다고 그전에 쓰던 노트8을 줬거든요~ 근데 보니깐 충전기 타입이 C타입이더라구요. 그전에 쓰던건 갤럭시 노트5라서 충전기 방식이 달랐어요. 그래서 기존 차량용 충전기에 케이블만 바꿔서 연결을 해보니깐.. 고속충전이 안됨.. ㅠㅠ 왜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안되더라구요.



근데뭐 차를 탈일이 별로 없어서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요즘은 매일 차타고 출퇴근 하다보니 차량용 고속충전기가 절실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충전기 구매했어요. 충전기랑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이랑 같이 구매했어요~



사실뭐.. 후기를 보다가 가격도 싸고 디자인도 이뻐서 구매한건데요 쓰다보니깐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쪼그만게 충전도 빠르고 디자인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ㅋㅋ 포장도 꼼꼼하게 기스 안나게 포장되서 오네요. 배송은 뭐 아주 빨랐음 하루만에 배송온듯??



우선 성능도 성능이지만 디자인이 중요하잖아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메탈 재질인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워요. 차량 내부에 인테리어적으로도 훌룡한 디자인인듯 ^^



그리고 충전 포트는 2개가 있습니다. 케이블이 2개면 스마트폰을 2대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요. 물론 2대를 동시에 충전하면 살짝 충전 속도가 느려지긴 하겠죠?? 그리고 USB케이블 꽂는곳에 주변으로 불이 나오기 때문에 작동여부를 알 수 있고 야간는 차량 시거잭에 꽂아놓으면 은근 분위기가 좋음 ㅋㅋ



이건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입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뿐만 아니라 고속충전 케이블이 없으면 고속충전이 안되니깐 꼭 케이블도 고속충전용으로 같이 써야합니다!



음.. 이건뭐.. 전압이나 이런건가요?? 잘 모르겠음 ㅎㅎ 암튼 최대 18W로 충전이 빠르다고 합니다. 근데 얼마나 빠른지 직접 봐야지 알겠죠??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우선 기존에 쓰던 고속충전이 안되는 충전기로 충전했을 경우 배터리 잔량 84% 남았을때 충전까지 1시간이 넘게 걸리네요.



그리고 고속충전기로 바꾸면?? 83% 남았는데 30분이면 충전됩니다. 이건뭐.. 2배이상 빠른거네요?? 포스팅 쓰기 전에 몇일 차량을 타고 이동하면서 충전기를 사용해봤는데 상당히 빠르게 충전이 됩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