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캠핑장 ~ 오늘도 즐거운 야인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즐거운 주말인데 날씨가 와 정말로 좋은데요? 매일 이런날씨만 계속된다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는 날씨가 좋을때 멀리 놀러가는데 좋은데요, 멀리가기 힘들때에는 캠핑장을 자주 방문하는 편이에요. 캠핑장 중에서도 부천 상동에 있는 야인시대 캠핑장을 가장 즐겨 찾습니다. 부천 캠핑장 중에서 집에서 가장 가깝거든요! 그리고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너무 편해요. 여긴 중동 IC바로 옆에 있으니깐 찾기는 쉬울거에요~



이날은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하도 없다는!! 완전 캠핑장 통째로 빌린느낌이였어요 ㅋㅋ 엄청 넓죠?? 여기는 바베큐존도 있고 텐트 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햇빛이 강한날에는 낮에 갈거면 햇빛을 막아주는건 필수로 준비해야 해요. 하지만 저는 그늘을 찾아서.. ㅋㅋ 암튼 날씨가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게 캠핑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친구들이랑 캠핑장을 자주 가서 그런지 이제 세팅은 다들 아주 빨리함 ㅋㅋ 저는 불 피우는거 담당입니다. 숯을 적당히 넣어주고~ 토치로 숯불을 피워주죠. 보통 보니깐 숯 3봉지 정도면 충분히 쓰는것 같아요. 고기 구울 수 있는 화로는 준비가 되어있으니깐 불판만 챙기면 됩니당~ 매점이 있으니깐 부족한건 술이나 고기 말고는 웬만한건 다 살 수 있어요.



세명이서 조촐하게 먹을거니깐 살차림은 조촐하게~ 아 신문지 가져가면 좋아요. 아무래도 테이블위에 신문지를 깔고 먹으면 좀 더 깔끔하니깐요! 우선 숯불을 피울동안 김치에 소주를 살살 먹어주고요 ㅋㅋㅋ 고기굽기 전에 과자도 먹었는데 아무래도 과자는 안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왜냐면 고기를 많이 못먹음.



자~ 그럼 고기를 구워볼까요? 친구가 구워줬습니다. 생각보다 고기를 엄청 잘 굽네요 ㅋㅋ 삼겹살은 타니깐 천천히 익히고 목살은 가운데에서 적당히 익혀주시고~ 버섯이랑 소세지도 필수죠?



목살은 역시 상추쌈과 ㅎㅎ 마늘 듬뿍에 청양고추랑 같이 쌈싸서 먹으면 맛나죠? 진짜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랑 캠핑장에서 야외에서 먹는 고기랑은 맛이 달라요 아주 ㅋㅋ 캠핑장 스타일의 고깃집도 있지만 그런데보다 진짜 캠핑장에서 직접 숯불에 구워먹는게 젤루 맛나죠.



소세지도 집에서 먹는것 보다도 숯불에 구워먹으면 진짜로 맛있어요. 핫바같은거 구워먹어도 맛있을듯?? 소세지는 필수에요. 소세지 없는 캠핑은 생각할 수 없죠 ~



아 그리고 캠핑의 마무리는 뭐다?? 라면 아니겠습니까!! 휴대용 가스버너가 없는관계로 일회용 라면용기를 두개 얹어서 라면 끓여먹었어요.



일회용 냄비 한개만 하면 타버려서 구멍날 수 있음 ㅋㅋ 그럼 대 참사이기 때문에 구멍나지 않도록 두개로 겹쳐놓고 끓였어요. 역시 라면은 캠핑장에서 먹는게 최고 ㅋㅋ 꼬들꼬들 고기랑 같이 먹으니깐 진짜 맛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