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이런날씨에 가야죠~

반응형

오늘 파란하늘 보셨는지요?? 날씨 예술 아닌가요? ㅋㅋ 이런날 집에만 있으면 손해임! 나가서 놀아야 하는데 멀리 나가자니 쉽지 않고,, 그래서 이럴때에는 도심속 캠핑장에 놀러가는게 최고 좋아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다녀왔어요!


집근처에 이런 캠핑장이 있다는게 너무나도 행운이에요 ㅋㅋㅋ 야인시대 캠핑장은 예전에 드라마 야인시대 세트장이 있던 자리에 만들어놔서 이름이 야인시대 캠핑장이에요. 부천 중동IC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아주 널널해요.



이날은 오픈날이고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완전 통째로 빌린 분위기였어요. 급하게 간거라서 세팅은 조촐하게~~ 그래도 고기와 술 필요한건 다 있음. ^^



고기는 잘 구울 수 있도록 요렇게 고기구울 수 있는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 캠핑장 처음가면 불 피우기 힘들잖아요?? 그럴때는 번개탄도 좋지만, 환기되는 부분에 토치만 걸쳐놔도 금방 불이 붙어요 ㅋ 완전 꿀팁!!



삼겹살과 목살을 냠냠냠~~ 삼겹살은 구울때 기름이 떨어져서 불이 붙으니깐 가장자리쪽에서 천천히 구워주는게 좋구요, 목살은 그냥뭐 센불에 뒤적뒤적이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캠핑의 필수품은 고기도 고기지만 소세지가 좋아요. 가격도 싸고 소세지 숯불에 직화로 구워먹으면 진짜로 맛납니다.



캠핑의 마무리는 역시 라면인데요, 라면은 고기를 다 구운 숯으로는 익히기가 힘들어요. 그럴때 다시 토치를 걸쳐서 라면 끓이면 금방 보글보글 끓습니다.



라면 넘나 꿀맛~~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진짜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기기에는 너무나도 좋아요. 주말에는 예약이 꽉 차니깐 미리 예약하는건 필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