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z208 진짜 편한 남성바지!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오는군요 ㅎㅎ 비가오는날은 술인데요 ^^ 술을 많이 자주 먹어서 그런지 배가 나오는게 확실하게 느껴지는데요, 정장을 입고 출근해야 하는데 바지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그래서 겨울에 칸투칸 바지를 사입었는데 너무 편해서 이제 더워지는 계절에 입을라고 한개 더샀습니다.


칸투칸 배송은 역시 빠른배송이네요! 쉬는날 아니면 전날에 시키면 다음날에 도착하는듯? ㅋㅋ 암튼 칸투칸에서 한번 사입으면 칸투칸밖에 안사요.


이번에 주문한는 z208 바지 입니다. 칸투칸의 대표 바지라고 할 수 있죠? 후기를 읽어봤는데 너무나도 편하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약간 얇다는 평이 많은데 이제 더운날이 다가오고 하니깐 얇은걸록 구매했어요.


바지 색상은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완전 블랙색상이네요. 재질은 확실히 얇은 재질이에요. 일반적인 정장바지보다 조금 더 얇은정도?? 여름에 입기에는 딱 좋겠네요.



자세한 모델명은 몰라서 라벨을 첨부해드립니다. 입어봤는데 편하고 정장바지 대용으로 입기에도 손색이 없는 바지였어요. 겨울에 샀던거는 안에 기모가 들어가있었는데 이건 당연히 기모는 없고 여름에 입기 딱 좋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칸투칸 z208을 구매한건 요 허리밴드 때문인데요, 직장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점심에 밥 먹고나면 배가 쫄리잖아요? 칸투칸 바지는 허리에 어느정도 여유가 생기는 밴드가 있어서 그러 쫄림을 해소해 줍니다. 진짜 완전 편한바지에요. 활동성도 아주 좋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