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장 벨트 고급스러운 어버너

반응형

내일은 엄청나게 덥다고 하는데 오늘 저녁은 선선해서 잠깐 운동하고왔네요 ㅎㅎ 살을 뺄라고 열심히 운동중이에요~ 요새 살이 찌니깐 배도 답답하고 불편해서 정장 자동벨트 샀어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어버너라는 브랜드에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대만족 하고있어요 ^^



만원 조금넘는 가격인데 퀄리티가 진짜 생각했던곳보다 훨씬 고급스럽더라구요. 택배로 주문하고~ 배송도 하루밖에 안걸렸어요. 역시.. 요즘은 빠른배송이 대세죠?? 포장도 엄청 고급스럽게 포장되어서 오기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포장을 열면 요렇게 벨트와 버클이 들어있습니다. 포장이 참 고급스럽죠?? 어버너 남자 정장벨트는 버클과 가죽을 전부 맘에 드는것으로 골라서 선택할 수 있어요. 우선 저는 버클은 무광버클로 구매했고 가죽은 타이가 가죽으로 선택했습니다.



타이가 가죽은 보는것처럼 철망패턴이 들어가있는데요, 정장에 잘 어울리는 패턴이죠. 어버너 남자 정장벨트는 적당한 두께로 정장에 아주 잘 어울리는 사이즈에요. 그리고 가죽이 엄청나게 고급스럽더라구요?? 진짜 일이십만원 하는 명품 벨트의 가죽과 견져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버클 역시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도록 비닐로 포장되어서 오는데요, 믿음직 스럽게 메이드 인 코리아가 딱 찍혀있네요 ㅎㅎ 역시 품질은 뭐니뭐니해도 국산이 최고!!



버클은 무광으로 구매했는데요 실제로 보면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그리고 벨트 자체가 자동벨트이기 때문에 버클에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타이가 가죽을 조금 더 가까이서 찍은건데요 사진이랑 느낌이 완전 똑같습니다. 가죽의 패턴이 진짜 고급스럽지 않나요?? 딱 제가 원하던 벨트의 패턴이에요.



착용했을때는 이정도 느낌이에요. 길이는 허리 35정도까지도 충분히 맞을만한 사이즈 입니다. 몇일 착용하고 다녔는데 확실히 자동벨트라서 길이조절이 쉽네요. 대만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