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갈비 맛집 역시 이학갈비죠?

반응형

와~ 어느덧 연휴의 마지막날 이네요.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 ^^ 연휴때는 가족들끼리 외식도 하고 맛난것도 먹으러 다니는데요~ 부천에서 외식할때는 역시 이학갈비가 좋네요 ㅎㅎ

뭐.. 워낙에 유명한 곳이죠? 부천 갈비 맛집 이학갈비 갔다왔어요. 친구랑 둘이서 오랜만에 돼지갈비가 땡겨서 갔다왔는데 역시나 맛있군요 ㅋ

이학갈비는 부천 순천향대학병원 옆에 있는데요 여기 진짜 오래된 곳이에요. 지나갈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특히나 가족단위 외식손님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요즘에 무한리필 갈비집들 많이 생기는게 그것보다 역시 갈비는 제대로 하는 이학갈비에서 먹어야 제맛이거든요 ㅋㅋ 돼지갈비랑 소갈비 있는데 돼지갈비로 시켰어요.

소갈비가 더 맛있긴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ㅋㅋ 일단 이학갈비 불판이 특이해요. 가운데 저렇게 연기를 빨아들이는곳이 있더라구요. 일단 참숯으로 세팅~

돼지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역시.. 고기는 달달한 갈비가 최고에요 ㅋㅋ 부천에 갈비 맛집 몇군데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이학갈비가 젤루 맛나요.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 익었죠?? 여기는 갈비도 맛있는데 갈비탕도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갈비탕 포장해서 자주 사다먹습니다.

요렇게 노릇노릇하게 익어주면 쌈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갈비는 역시 이학갈비가 맛있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