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에서 돈까스 배달시켜 먹었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을 끝내고 집에갈때는 항상 생각하는게.. 오늘은 집에가서 뭐먹지?? 물론 집에 먹을게 거의 있지만 그래도 매일 색다른게 먹고싶잖아요? ㅋㅋ 집 가는길에 배달어플을 뒤적거리는데 배달의민족에 먹을게 많네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돈까스로 정했음!! 그것도 돈까스 세트로 시켰습니다. 머냐면 그냥 돈까스랑 치즈돈까스랑 같이 시켰어요 ㅋㅋ

1인분만 배달시키기에는 돈까스는 1인분 배달해주는곳이 잘 없어서..ㅠㅠ 그래서 그냥 세트로 시켜서 먹어요. 물론 혼자서 먹기에는 아주 많은 양이라서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에 데워서 먹곤하죠 ㅋㅋ

배달의민족에서 돈까스 배달을 많이 시켜봤는데, 웬만한데는 다 비슷비슷하게 오는것 같아요. 돈까스랑 양배추 샐러드랑 김치랑 요런 장국같은거??

요건 이번에 세트로 시킨 치즈돈까스 입니다. 돈까스는 치즈돈까스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생선까스를 가장 좋아해요 ㅎㅎ 그 머냐.. 하얀소스? 타르타르소스? 거기에 생선까스 찍어먹으면 또 그렇게 맛나죠 ㅋㅋ

하지만 오늘은 고기돈까스를 먹겠어요. 안심인가? 등심인가? 모르겠네요~ 근데 두툼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저는 돈까스를 배달시키면 소스에 안찍고 먹어봅니다. 그럼 고기에서 냄새가 나는지, 제대로 튀겨졌는지 알 수 있죠.

이번에 시킨 돈까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게 제대로 튀겨진 느낌이네요. 물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더더욱 맛나죠?? 역시 저녁에는 돈까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