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볶밥 칼로리는 높아도 넘나 맛있죠?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근데 출근을 했었어요. 그래도 일찍 끝나서 이것저것 하다가 저녁때쯤되니깐 너무나 배가고프네요?? 그래서 요기요에서 찾아보다가 갑자기 중국음식이 땡겨서 오늘 저녁은 탕볶밥으로 정했습니다. 탕짜면과 탕볶밥을 고민하다가.. 밥이 웬지 땡김 ㅋㅋ

 

탕볶밥은 다들 아시겠지만 탕수육과 볶음밥이 같이 나오는거에요. 물론.. 칼로리 어마어마하겠죠?? 대충 계산해보면 기름에 볶고 튀긴 음식이라서 탕수육 한 200g 정도에 450칼로리 정도 될테고,, 볶음밥도 200g정도에 350칼로리는 족히 될것 같네요. 그냥뭐 탕볶밥 한그릇에 800~900칼로리 정도??

 

뭐.. 적은 칼로리는 아니지만 오늘은 너무나도 배가고파서 고칼로리가 땡기네요. 일단 탕볶밥을 먹기 전에 짬뽕국물부터 한입 마셔줍니다. 칼칼한 짬뽕국물이 아주그냥 입맛이 땡기게 만들어주죠??

 

요새는 배달음식들이 가격이 올라서 오늘 시켜먹은 탕볶밥도 9천원정도 하는 가격이에요 ㄷㄷ.. 그래도 배달비가 별도로 없는데서 시켜서 만원은 안넘었네요. 요즘뭐 집에서 1인분 배달시켜 먹을래면 배달비까지 만원 안넘는 음식을 찾아보기 힘들죠??

 

그래도 오늘 시켜먹은 탕볶밥은 퀄리티가 아주 좋았어요. 계란도 저렇게 중식 특유의 계란으로 뭐랄까.. 기름에 튀기듯이 만든 계란?? 저게 또 엄청 맛있거든요 ㅎㅎ 탕볶밥이 칼로리는 높지만 그만큼 맛도 끝내줍니다.

 

볶음밥이 아주 잘 볶아졌어요. 고슬고슬한 볶음밥에 계란이랑 짜장소스까지 얹어서 먹어주면 정말로 이만한 음식이 또 없어요. 칼로리 걱정말고 먹을때 만큼은 맛있게 먹어야죠!

 

탕수육도뭐.. 와.. 말이 필요 없을정도로 맛있네요.. 고기도 두툼하고 바로 튀겨서 왔는지 바삭바삭한게 딱 맛있었어요. 정말 중국음식 배달시켜 먹을때난 탕볶밥이 젤루 맛나는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