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맛있는 양념소갈비살 먹었음!

반응형

와~ 어느덧 벌써 새해가 밝고 또 일주일이 후딱 지나갔네요? 시간 정말 빨라요 그쵸?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니깐 맛있는것도 부지런히 잘 챙겨먹어야 해요 ㅎㅎ 얼마전에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앞에서 뭐좀 먹을것 없나 찾아보다가 양념소갈비살 파는곳이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4번출구쪽인가? 횡단보도 건너서 오늘한판이라는 고깃집이 있는데 연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 하네요. 이동네에서 일한지 얼마 안되서 처음으로 가보는 곳인데 넘나 맛있게 먹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ㅎㅎ

여기는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쭈꾸미도 있고 삼겹살도 있고 양념소갈비살도 있는데요, 저는 양념소갈비살 먹었어요. 반판인가 시켰는데 소세지까지 서비스로 나옴! 테이블은 동그란 깡통테이블이라서 고기먹기 아주 편하네요.

숯불에 맛나게 구워지는 양념소갈비살!! 여기에 소주한잔 딱 걸쳐주면 캬.. 최고의 술안주가 따로없죠? 당연히 어느 테이블이나 소주와 함께 즐기시는중 ㅋㅋ

이건 같이 나오는 소세지에요. 딱 언제나 먹어봤던 바로 그 소세지 맛이죠 ㅋㅋ 가위로 살살 칼집을 내서 구워먹으면 맛있습니다. 머스타드 소스가 아주 잘 어울림.

계란찜도 나오는군요. 고기먹기에는 최고의 조합이죠?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먹을데가 많아서 여기 다 가볼래면 오래걸릴것 같아요. 하나씩 다 먹어볼거임.

그리고 여기 오늘한판 양념소갈비살은 달달하고 아주 맛이 좋아요. 너무 바싹 익히면 질겨지니깐 적당하게 익혀서 먹으면 부드럽고 달달하고 끝내주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