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참치 맛집 룸식이라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정말 얼마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는지 모르겠네요 ^^ 요즘에 너무너무 바쁜일들이 많았거든요. 이제 어느정도 정리도 됐고~ 앞으로 자주 글을 써야겠어요.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를 만나서 참치 먹고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알려드릴라구요. 참치는 정말.. 언제먹어도 맛있는데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라서 자주 먹지는 못하죠.

그래서 한번 먹을때 제대로된 곳을 찾아서 먹는데요 제가 참치먹을때 자주 가는 부천 참치 맛집이 있습니다. 어디냐면~ 송내역 북부 둘리거리쪽에 있는 해원참치에요. 여기는 10년도 넘은곳인데 그만큼 오랫동안 했다는것은 이미 맛으로 증명되어서 그런거겠죠? 일단 해원참치는 맛도 있지만 룸식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하게 먹기에 너무나도 좋아요.

친구가 하도 참치를 먹자고 해서 ㅋㅋ 친구도 여기 몇번 델고온적 있는데 진짜 부천 참치 맛집이라고 다음부터 먹을때는 여기만 가더라구요? 암튼 그럼 해원참치 어떻게 나오는지 볼까요? 일단 기본적으로 장국이랑 죽을 줍니다. 죽으로 속을 편안하게 한 다음에 참치를 먹으면 더 맛있죠. 일단 술이 잘들어감 ㅋㅋ 저건 연어인가요? 맛있더라구요.


초밥도 나오고 날치알도 나오고~ 이것저것 기본 스끼가 먹기 좋게 나옵니다. 확실히 술을 먹을때는 참치만한 안주가 없어요. 둘이서 참치만 먹었다 하면 소주 서너병은 기본으로 먹죠.

이날은 스페셜 코스인가? 그걸로 시켰어요. 요렇게 여러가지 참치부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참치는 리필을 해주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막 부위도 어딘지 알고 그러던데.. 저는 먹는데만 집중해서 부위는 사실 잘 몰라요 ㅎㅎ

그냥 요렇게 김에 싸가지고 무순을 넣고 와사비간장에 찍어먹는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참치가 부위별로 소금장이랑 간장이랑 찍어먹는데 다르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간장에 찍어먹어요. 다음에 기회될때 룸 말고 닷지에서 먹으면서 제대로 먹는방법을 함 배워봐야겠어요.


참치를 다 먹고 요건 아마 마지막 리필받았을때 였던것 같아요. 좀 사진을 많이 올리고 싶지만..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찍을 새도 없네요 ㅋㅋ 정말로 맛있어요. 부천 신중동이나 여러곳에서 참치 먹어봤는데 해원참치가 동네기도 하고 일단 맛있네요.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지만, 튀김도 나오고 국물도 나오고 구이도 나오고 정말 여러가지가 나와요. 아주 맛나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도 부천에서 참치먹을때는 해원참치 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