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순살반반 최고의 야식! 맥주가 술술넘어가네요

반응형

오늘은 어쩐지 살짝 쌀쌀한 날씨네요.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가요? 이럴때는 밖에 나가는것 보다 따뜻한 집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게 좋은 날씨이죠 ㅎㅎ 얼마전에 친구네 놀러갔는데 야식으로 치킨이 땡겨서 네네치킨 순살반반 주문해놓으라고 하고 차타고 놀러갔다왔어요.

왜 이렇게 요즘 야식이 땡기는지? ㅎㅎ 한 8시만 되면 그렇게 야식이 땡겨요. 그 시간이면 야식도 아닌가? 아무튼~ 야식은 역시 치킨 아니겠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젤로 좋아하는 치킨은 네네치킨 순살입니다. 순살은 역시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맛있어요. 치킨은 역시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동안에 소맥한잔 말아먹는 맛이 또 일품이죠..ㅋㅋ

자.. 드디어 네네치킨 순살반반 등장!! 뭐 지점마다 가격은 비슷하겠지만~ 제가 주문한곳은 순살반반 가격이 1만8천원이네요. 근데 양이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음. 배달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와.. 이정도 양이면 정말 기다리는 보람이 있어요.

크.. 순살치킨 양념의 아름다운 자태.. 진짜 맛있어보이죠? 속까지 속살이 촉촉한게 순살치킨의 최고봉 답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양념치킨 하나 집어먹어봤는데 와.. 역시 이맛이에요. 이러니 야식을 끊을 수 없는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이거슨 코울슬로~ 양파랑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게 치킨이랑도 아주 잘 어울리죠. 그냥 기본으로 딸려오는 안주에요. 샐러드가 나오는 치킨집도 있는데 저는 햄버거 먹을때도 개인적으로 감자튀김보다는 코울슬로를 시켜먹을 정도로 코울슬로를 좋아라 합니다.

그리고 역시 순살치킨은 양념도 맛있지만 후라이드가 최고에요. 친구는 양념을 좋아하고 저는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반반으로 시켰는데 탁월한 선택임. 포장을 열자마자 뜨거울때 아무 소스도 안찍은 후라이드 순살치킨을 먹어보세요. 그때가 가장 맛있을때임. 뭐 찍어먹는것 보다 소금이나 소스 아무것도 안찍은 후라이드가 젤루 맛나요.

물론 네네치킨은 소스도 많이 줍니다. 소금도 주고 머스타드소스도 주고~ 양념 소스도 있어요. 3가지 소스가 있기 때문에 마음껏 취향껏 먹을 수 있습니다.

머스타드 소스에 순살치킨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양념도 맛있는데 후라이드 역시 속까지 촉촉하고 양도 엄청 많아서 아주 배불리 먹었네요. 순살치킨은 역시 네네치킨이에요. 오늘도 야식을 달려야겠군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