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맛집 등갈비가 땡길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살짝 내리는게 본격적으로 추워질라고 하네요. 추울때는 실내에서 숯불에 고기구워먹으면 맛있는데말이죠~ 얼마전에 친구 만나서 신중동 먹자골목쪽에 갔는데 등갈비가 땡겨서 등갈비 먹으러 갔다왔어요. 신중동 맛집 미스등갈비 다녀왔습니다.

먹자골목 중간쯤에 있는곳인데 꾀 오래된곳이고 맛집으로 유명하죠. 등갈비 뿐만 아니라 오겹살도 팔고 이것저것 먹을게 정말로 많아요. 여기는 숯불에 구워서 먹는데 요즘같이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여기만한곳도 없죠 ㅎㅎ 미스등갈비는 고기를 시키면 껍데기를 서비스로 줍니다. 껍데기가 또 그렇게 맛있거든요.

친구들이랑 등갈비 시켰는데 등갈비 나오기 전에 껍데기 먼저 먹으면서 소주 한잔 ㅎㅎ 아 여기는 라면도 서비스에요. 게다가 짜장라면, 일반라면 종류도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술먹기 딱 좋은 신중동 맛집? 갈때마다 사람들도 바글바글해요.

된장찌개도 서비스~ 서비스가 참 많아요 그쵸? 미스등갈비는 신중동 먹자골쪽 말고도 부천시청쪽에도 있더라구요. 같은 가게인가? 암튼뭐.. ㅎㅎ 부천시청에서도 자주 갔었거든요.

암튼 등갈비가 나왔습니다. 3인분 주문했는데 양은뭐 충분하게 많아요. 예전보다 등갈비 크기가 커진듯 하네요. 약간은 초벌이 돼서 나오는데 조금 더 익혀주면 됩니다. 익을동안 라면도 있고 껍데기도 있으니깐 천천히 익히면 됩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속까지 안익는다 싶으면 가위로 살을 발라내고 익혀주면 잘 익어요. 넘나 맛나게 먹다보니깐 먹는건 못찍었네요.. ㅋㅋ 소스가 따로 있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로 맛있어요.

그리고 이건 예전에 여기서 먹었던 짜장라면~ 라면이 종류별로 있어서 아주 좋아요. 담에는 오겹살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신중동 맛집 미스등갈비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