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통다리치킨버거 칼로리와 가격은?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뭐좀 시켜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버거킹이 땡겨서 버거킹을 주문했습니다. 얼마전에 신메뉴 나온거 뭐 없나~ 찾아봤는데 통다리치킨버거가 새롭게 출시했다고 하네요? 버거킹 신메뉴는 바로 먹어줘야 하는거죠 ㅎㅎ

통다리치킨버거는 매콤하고 육즙이 가득한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가있는 버거에요 ㅎㅎ 저는 고기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보다는 치킨버거를 더 좋아하거든요 ^^ 일단 버거킹 통다리치킨버거는 820칼로리 입니다. 칼로리는 와퍼보다 높은편이에요. 그냥 일반적인 와퍼가 619칼로리 이고, 치즈와퍼도 769칼로리인데 그거보다 좀 높네요.

그리고 가격은 통다리치킨버거 딜리버리 기준으로 단품으로 주문했을때 5,600원이고 일반 세트는 6,900원, 라지세트는 7,600원 입니다. BLT도 있는데 BLT는 단품 6,600원, 일반세트 7,900원, 라지세트 8,600원이에요.

저는 그래서 칼로리를 좀 줄이기 위해서 사이드메뉴를 선택할때 프렌치프라이보다는 코울슬로를 선택해서 먹는 편입니다. 딜리버리로 주문할때 간단하게 바꿀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보통 프렌치프라이 R사이즈가 285칼로리 정도인데 코울슬로는 130칼로리로 칼로리가 2배이상 낮아요. 통다리치킨버거가 칼로리가 살짝 높은편이니깐 코울슬로로 바꿔서 먹으면 딱 좋아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집 근처에 버거킹이 생겨서 그런지 배달이 아주 빨라요. 한 20분 조금 더 걸린듯 하네요. 역시 딜리버리가 생겨서 집에서 배달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편해요.

그리고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버거킹 콜라 포장이 바꼈네요!! 완전 깔끔 ㅎㅎ 콜라가 얼만큼 남았는지도 쉽게 보이고 넘쳐 흘르지도 않아서 완전히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빨대가 안왔음 ㅠㅠ 원래 빨대 없이 먹는건가? 암튼 집에 있는 빨대로 먹었어요.

그리고 이게 이번 버거킹 신메뉴인 통다리치킨버거 입니다. 롱치킨버거랑 비슷한 사이즈에요. 롱치킨버거에 안에 패티랑 이런것만 다르게 들어간듯??

그리고 요건 프렌차프라이 대신 시킨 코울슬로 ㅋ 코울슬로가 식감이 아삭아삭한게 완전 좋아요. 버거랑 곁들여서 먹기에는 최고의 사이드메뉴 입니다. 감자튀김은 살찌니깐 그나마 칼로리 조금 낮은 코울슬로로 먹읍시다!

자~ 그럼 통다리치킨버거는 뭐뭐가 들어있나 볼까요? 빵은 롱치킨버거 빵같아요. 모양새도 똑같은데 패티랑 이런것만 다른것 같네요.

패티 보이시나요? 와.. 진짜 완전 두툼해요. 통다리라는 말처럼 진짜 통째로 큰 패티가 들어가있네요. 치킨먹을때 닭다리 좋아하는데 닭다리를 버거에서 원없이 즐길 수 있음. 패티 위에는 마요네즈 소스같은게 뿌려져 있고 양상추가 있어요.

그리고 아래에도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할라피뇨는 추가한거에요. 매콤한거를 좋아해서 ㅎㅎ 빵에 양상추에 2가지 소스에 큼지막한 패티까지 이건뭐.. 무조건 맛있겠죠?

그리고 롱치킨버거도 그랬고 저는 이렇게 길쭉한 버거는 먹기가 아주 편해요. 일반 와퍼같은거는 입에 소스가 묻는데 이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음. 패티는 딱봐도 두툼한게 느껴지네요. 역시 버거킹이 버거 브랜드중에서는 가장 두툼한것 같아요.

일단 제가 먹어본 버거킹 신메뉴인 통다리치킨버거는 패티는 완전 두툼하고 매콤해요. 닭다리살맛과 매콤한맛이 합쳐져서 아주 맛있어요. 롱치킨버거보다는 맛있어요. 다음에 치킨버거 먹을때도 또 시킬거임. 다음 신메뉴가 기다려지는군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