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고추장삼겹덮밥 도시락 매콤한 맛이네요

반응형

와.. 오늘 아침에 일보러 차타고 나가는데 영하의 날씨를 기록했네요? 어제는 드디어 첫눈이 내렸어요~ ^^ 이제 완전한 겨울임! 패딩도 꺼내입고~ 목도리도 하고~ 장갑도 끼고~ 겨울은 또 겨울만의 맛이 있죠 ㅎㅎ 일보고 와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딱히 땡기는건 없고, 오랜만에 이마트24 편의점 가서 도시락 골라왔어요. 오랜만에 도시락 먹는건데 그동안 종류가 많이 늘었네요?

예전에 먹어봤던 따닥불고기도 있고 스팸도시락도 있는데 눈에 띄는게 바로 이 고추장삼겹덮밥 도시락이였어요. 빨간게 웬지 매콤해 보이기도 하고, 고추장삼겹살을 밥이랑 먹으면 이건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최고의 조합이거든요? 그래서 고민없이 선택!!

가격은 보시다싶이 저렴해요~ 이마트24 편의점 고추장삼겹덮밥 도시락은 686칼로리 입니다. 보통 도시락 칼로리가 700칼로리 ~ 800칼로리 정도니깐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니에요. 숟가락도 별도로 제공되는데 저는 집에서 먹을거라서 숟가락은 필요 없어요~ 일회용품 줄이기 운동 ㅋㅋ


조리방법을 보니깐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 세기에 따라서 1분 40초 ~ 2분정도 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2분을 돌려봤어요. 습기가 찬게 잘 데워졌나보군요 ㅎㅎ 집에서 밥을 해먹으면 준비하는게 좀 번거로운데 요즘 이마트24 편의점같이 도시락들이 워낙에 잘나와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진짜 이만한 메뉴도 없어요. 술안주도 맛난거 많음.

그럼 고추장삼겹덮밥 도시락을 먹어볼까요? 동그란 용기라서 먹기도 아주 편해요. 일단 삼겹살은 듬뿍 들어있는게 구성은 괜찮네요. 계란 지단도 깔려있고 밥도 양은 충분할만큼 있어요.


소스 말고는 다 고기에요. 꾀 많죠? 매콤한 냄새가 나는게 내가 딱 좋아하는 매콤한 고추장삼겹살 맛이에요. 생각보다 매콤하네요.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중에서 제육볶음 들어가는거랑 이렇게 고추장삼겹살같은게 매콤하게 나오더라구요. 누구나가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밥이랑 고추장삼겹살이랑 같이 떠서 먹으면 아주 맛있네요. 집에서 먹을때 이것저것 반찬 있으면 곁들여서 먹기에 아주 좋아요. 처음 먹어본 도시락인데 만족스럽네요 ㅎㅎ 새로운 종류가 이것저것 들어왔던데 내일은 다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