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근고기가 맛있는 고깃집 1873연탄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도 친구들을 만나서 신중동역에서 술을 한잔 달렸습니다. 저녁에는 역시 고기와 함께하는 술자리가 최고거든요? ^^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아주 맛있는 고깃집이 있어서 친구랑 또 갔다왔습니다. 신중동역 맥도날드에서 푸르지오 아파트쪽으로 가다보면 있는 1983연탄집 입니다.

여기는 근고기를 파는데요, 아주아주 맛있어요. 저번에 먹었던것 처럼 이번에도 목살과 삼겹살 반근씩 해서 한근 먹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엄청 깔끔해서 고기먹기에 딱 좋은곳이에요. 신중동역에 맛있는 고깃집들이 많은데 여기도 진짜 맛있어요. 삼겹살이람 목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목살이 진짜 엄청나게 두툼하죠??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고기는 정말로 질이 아주 좋아보여요. 매장 내부에 숙성하는 냉장고도 따로 있더라구요?? 역시 고깃집은 고기 질이 가장 중요함 ㅎㅎ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뚝배기에 넘칠정도로 양이 많은 계란찜이에요. 밑반찬도 고사리나물이랑 김치랑 와사비도 있고 고기먹기에는 딱 좋은 반찬들이 나옵니다. 고사리 살짝 구워먹어 봤는데 맛있어요.

근고기를 연탄불에서 구워먹으니깐 제대로임 ㅋㅋㅋ 고기는 뭐 돌판도 맛있고 숯불도 맛있지만 연탄에서 구운 고기의 특유의 맛때문에 연탄집을 찾게되더라구요.

목살이 다 익었네요~ 껍데기 부분은 따로 구워서 먹고 두툼한 목살은 또 따로 ㅎㅎ 아주 맛있어요. 제대로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죠. 신중동역 고깃집 중에서 뭐 손에 꼽을만큼 고기 제대로 하는집이에요.


그리고 이건 삼겹살~ 삼겹살도 익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목살을 익히는 동안 초벌을 해서 가져다주세요. 그래서 목살 먹고 삼겹살도 바로바로 먹을 수 있죠.

그리고 이건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 와.. 진짜 다른 고깃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껍데기에요. 일단 엄청 두툼하고 콩가루에 찍어먹으니깐 완전 고소한게 식감이 또 아주 부드러워요. 1983연탄집은 껍데기 때문에라도 다시 가고 싶은 고깃집이에요.

3명에서 고기를 배부르게 먹고~ 2차는 짜우탕!! 신중동역에서 유명한 짜장면집이죠??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 짜우탕 ㅋㅋ 이날도 아주 배부르게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