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삼각김밥 3종류 먹어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빙판길이에요 ㅎㅎ 갑자기 눈이 오고 길이 얼어버렸네요..ㅠㅠ 출근길에 차가 많이 막히겠어요. 저는 출근 전에 아침을 꼭 챙겨먹고 있습니다. 아침을 안먹으면 웬지 힘이 안나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아침을 먹는데 삼각김밥처럼 간단하게 먹기 좋은게 또 없잖아요?

집 바로 옆에 이마트24 편의점이 생겼는데 삼각김밥을 자주 사다먹습니다. 요새 동네 골목마다 이마트24 편의점이 생겨서 이것저것 사먹기 편해졌어요. 이번에 사온 삼각김밥은 뉴숯불갈비맛이랑 뉴참치마요 그리고 간장버터계란 입니다.

이마트24 편의점 삼각김밥은 보통 하나에 200칼로리 정도에요. 밥 한공기가 300칼로리 정도니깐 밥 한공기 보다는 좀 덜한 칼로리죠? 뉴참치마요는 195칼로리 입니다.

뉴숯불갈비맛은 179칼로리로 칼로리가 조금 낮군요! ㅎㅎ 국내산 쌀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아침에 그냥 하나씩 딱 먹기에는 이만한게 없어요. 바쁜 현대인에게는 최고인듯~

그리고 오늘 먹어볼 간장버터계란 삼각김밥 입니다. 칼로리는 175칼로리로 가장 낮군요. 간장버터계란은 간단하게 밥먹을때 집에서 해먹기 편하죠? 밥에다가 버터나 마가린이랑 간장 살짝 넣고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삼각김밥은 그냥 먹는것 보다는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는게 좋아요. 근데 너무 오래 데우면 정말 엄청나게 뜨거우니깐 적당하게 데워서 먹어야 합니다.

간장버터계란 삼각김밥은 딱 생각하는 바로 그 맛이에요. 어렸을때 먹었던 간장버터밥이랑 똑같은 맛이에요 ㅋㅋ 완전 맛있네욧~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