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술집 칸 안주가 정말 저렴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3일 전인가? 친구랑 술먹다가 오랜만에 칸 갔다왔어요. 칸은 중동역 앞에 있는 곳인데요, 여기 진짜 오래된 곳이에요. 어렸을때부터 가던 곳인데 아직까지 그때의 그 분위기가 살아있는 술집이라서 정이 가는 곳이에요.

중동 술집 칸은 중동역 2번출구 나와서 왼쪽으로 조금만 오면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분위기가 뭔가 붉은 분위기?? ㅋㅋ 일단 여기는 조용하게 술을 먹는 곳이라서 막 시끄럽고 그러지 않아서 좋아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메뉴판이 생겼네요!! 원래는 벽에 정말 오래된 메뉴판이 붙어있었는데 새롭게 메뉴판이 생겼어요. 근데 예전에 쓰던 메뉴표를 그대로 붙혀놨네요 ㅋㅋㅋ

저는 여기에 오면 일단 계란말이를 무조건 시켜먹어요. 햄계란말이인데 계란말이? 계란전? 암튼 다른데서 먹는 계란말이와는 완전 다름 ㅋㅋ

조명이 이렇게 붉은색이라서 가게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붉은 분위기에요. 여름에 오면 에어컨이 정말로 빵빵해서 아주아주 시원하죠~

그럼 부천 중동 술집 칸 안주를 하나씩 볼까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햄계란말이!! 김치랑 햄이랑 계란이랑 맛있는게 다 들어있어요. 케찹 뿌려서 먹으면 더더욱 맛나죠 ㅎㅎ

그리고 이것도 역시 대표메뉴인 만두튀김 입니다. ^^ 이거 말고 그 머냐.. 치킨너겟?? 그런것도 있는데 술안주로는 아주 좋아요.

그리고 정말로 맛있는.. 중동 술집 칸의 대표메뉴!! 바로바로 짜파게티 입니다. 진짜 집에서 해먹는 그 맛이 아니라 칸 아니면 다른데서는 절대 못먹어보는 짜파게티에요 ㅋㅋ 이거 어떻게 만드는지 정말정말 궁금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