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북극돼지 처음가봄~ 삼겹살 차돌박이 맛있군요 ㅋ

반응형
얼마전에 친구가 저녁먹자고 불러서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고왔네요. 항상 술먹을때 자주가는 송내역 둘리거리로 ㄱㄱ~~ 맨날 똑같은데만 가다가 새로생긴 고깃집이 있길래 가봤어요. 북극돼지라는 고깃집인데 처음가봤네요 ㅎㅎ

2층에 있는데 가게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메뉴판 보니깐 차돌박이랑 삼겹살 있길래 둘다 시켰습니다 ㅋㅋ 대표메뉴는 다 먹어봐야해요.

차돌과 삼겹살~ 역시 고기는 냉동이죠? 차돌이박이가 어떤데 가면은 막 부스러지고 그러는데 여기는 고기 질은 아주 좋어보였어요.

차돌박이는 금방 익기때문에 타지않게 먹을만큼만 올려서 익혀먹음 됩니다. 차돌박이 엄청 맛있네요 ㅋㅋ 원래 좋아하는 고기라서 그런지 더 맛있음!!

세명이서 먹었는데 술도 꾀 먹은듯?? 송내역내서 안가본 고깃집이 없는데 여기는 진짜 괜찮아요. 왜 이제 찾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삼겹살도 냉동삼겹살인데 삼겹살은 냉동삼겹살이 원래 맛있어요. 놀러가서 먹는맛?? 양도 많고 북극돼지 자주갈것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