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하루방 초콜릿 여행갔다올때 많이들 사오네요 ㅎㅎ

반응형


제주도 여행갈때 언제부터인가 사람들 여행가방 속에는 항상 초콜릿이 담겨있어요 ㅎㅎ 제주도 특산물도 아닌데 제주도에 갔다오면 하루방 초콜릿같은 여러가지 맛이 있는 초콜릿을 꼭 사오더라구요. 아마도.. 이런 초콜릿 안먹어본사람들 없을정도일거에요.



얼마전에도 지인이 여행을 갔따왔는데.. 역시나 ㅎㅎ 제주도 하루방 초콜릿을 사왔더라구요~ 이거 집에 있으면 심심할때마다 한개씩 까먹기 딱 좋아요. 맛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뭐~ 초콜릿은 제주도 특산물이 아니지만 한라봉이나 제주감귤이나 이런 다양한 맛이 나는 초콜릿이라서 제주도 특산물이라고 해도 틀린말은 아니겠네요? ^^



자 그럼~ 제주하루방초콜릿 얼마나 종류가 많은지 세어볼까요? 엄청 많아요. 제주백년초, 제주감귤, 녹차, 한라봉, 키위 ㅎㅎ 무려 5가지 종류가 있네요?? 다양한 제주 특산물을 초콜릿이랑 같이 만들생각을 누가했을까요 엄청 똑똑한듯!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제주도에서 유명한 제주감귤이나 한라봉이 맛있네요. 초콜릿마다 다 색다른 맛이 있어서 골고루 하나씩 먹기 딱 좋아요.




초콜릿은 하루방 초콜릿 이름답게 제주 돌하루방 모양으로 생겼어요. 초콜릿 안에는 감귤 한라봉 녹차등등 다양한 맛이 담겨있어서 겉은 초콜렛의 맛과 안에는 각각 다른 맛이 조화로와요. 그냥 일반 편의점에서 파는 초콜릿보다는 확실히 하루방초콜릿은 뭔가 색다른맛이 있어요 좋아요. 이것도 금방 다먹을듯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