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영동시장 갓포하루 이자카야에서 오뎅나베에 소주한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밤에 좀 쌀쌀하더라구요~ 역시.. 이제 겨울이 다가왔군요 ㅎㅎ 쌀쌀한 날씨에 술한잔 먹을때는 따뜻한 오뎅국물이 최고의 술안주에요. 소주한잔 먹고 오뎅국물 떠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적인 궁합이죠?? 그래서 어제는 친구랑 오뎅나베에 소주한잔 먹고왔네요. 요즘 자주가는 논현동 영동시장에 이는 갓포하루라는 이자카야인데요 한신포차 바로앞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아니 찾기 어렵지 않다기 보다는 유명한데라서 모르는사람들이 별로 없을거에요 ^^ 1차로 회에다가 오징어튀김에다가 소주 조금 먹고 2차로 자리를 옮겼는데 자주 가던곳이지만 역시나 분위기는 엄청나게 좋아요. 단체 모임에도 괜찮고 친구들이랑 편하게 찾아가기도 딱 좋은곳이죠.



친구랑 둘이서 오뎅나베 시키고~ 금방 나오네요. 조명이 은은해서 그런가.. 사진이 잘나온듯? ㅎㅎ 오뎅나베 국물이 진짜 예술이에요.. 간장베이스라 그런지 살짝 간장맛이 나는듯??



요렇게 오뎅나베를 보글보글 ㅎㅎ 겨울에 이만한 술안주가 없어요. 국물한입 떠먹고싶어지죠?? 오뎅이랑 계란이랑 버섯이랑 유부주머니랑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죠.



갤럭시 노트5인데 생각보다 카메라 화질이 괜찮은듯? 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여기는 남자끼리 오는것보다 여자랑 와야하는데..ㅋㅋㅋ 암튼 맛있고 분위기는 진짜로 좋아요. 뭔가 좀 프리미엄 이자카야라서 그런지 안주 퀄리티도 괜찮고 다음에는 다른걸 시켜먹어봐야겠네요.



한겨울 따뜻한 오뎅국물이 생각날때는 갓포하루.. 오뎅나베 아주좋아요 ㅎㅎ 술이그냥 소주가 막들어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