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정품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사용후기~ (BE-PD5)

반응형

요즘 집에서 오버워치랑 배틀그라운드랑 게임을 즐겨하는데요 딱딱한 책상에 키보드랑 마우스를 사용하니깐 손목도 아프고 마우스패드도 자꾸 삐뚤어지고 하길래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구입했습니다. 모델명은 BE-PD5입니다.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 아주 저가도 있고 어느정도 가격이 나가는것도 있는데 2만원대정도 찾아보다가 브리츠 정품 마우스 장패드가 있길래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오래쓸거라서 품질이 괜찮아보이는걸로 구매~~



브리츠 제품인데 일단 믿고 쓸 수 있을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역시나 빠름.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이 왔네요. 브리츠 정품 라벨이 붙어있어요. 라벨 파손시 반품 및 환불은 불가~ (제품 하자의 경우 제외.)



포장은 요렇게 되어있네요. 색상은 다른색상도 있었나 모르겠는데 심플하게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블랙이 그냥 젤 맘에 들었어요 ㅎㅎ



펼쳐본 브리츠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입니다. 일단 크기는 80cm * 30cm에요. 컴퓨터 책상에 놓고 사용하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우선 재질이 아주 고급스럽네요. 찾아보니깐 어느정도 생활방수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끝부분도 아주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구요, 특히나 두툼한 쿠션감이 좋아서 손목도 아프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우측에는 크게 브리츠 로고가 박혀있고 심플하게 단순한 블랙색상이 아닌 디자인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하단은 논슬립으로 전혀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그냥 마우스 패드는 격하게 게임을 하자보면 마우스패드가 자꾸 틀어져서 불편한데 마우스 장패드는 전혀 그런게 없습니다.



일단 마우스 감도 아주 좋아요. 부드럽게 움직이는게 일반 마우스패드 사용하는것 보다도 훨씬 움직임이 좋습니다. 당연히 샷발도 더 잘받을듯? ㅎㅎ 아무래도 마우스 장패드는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너무 싸구려보다 어느정도 품질이 좋은것을 찾아봤는데 아주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