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 자리야 궁 제대로 들어가면 이렇게됩니다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버워치 게임 좋아하시나요? 예전에 좀 했다가 요즘들어서 다시 시작하는데.. 이거 왜이렇게 잼난지 ㅋㅋ 맥크리 연습좀 하다가 한조가 다시 좋아졌더라구요? 점프해서 2단뛰기도 있고 E스킬도 바꼈고 ㅋㅋ 얼마전 왕의길에서 공격쪽에서 화물 밀고있는데 대박 궁 연계가 나왔습니다 ㅋㅋ



한조랑 자리야 궁 연계가 좀 유명하죠? 자리야가 모아준다음에.. 한조 궁 제대로 들어가면 그냥 한방에 다죽습니다. 이게 친구들이나 보이스톡 할때 아니면 타이밍 맞춰서 쓰기기 힘든데 이날은 운이 좋았나? 궁 쓰는 순가에 자리야가 모아줘서 한번에 5킬 ㅋㅋㅋ



한조 궁 데미지가 엄청 쎄기때문에 일단 한방 맞으면 죽었따고 보면됩니다. 또 한조 궁이 좋은게 벽 뒤에서 쓰거나 시야만 있으면 꾀 멀리나가기 때문에 다른 궁보다 맞추기가 좋아요. 특히 왕의길 같은 좁은골목에서 적들 몰려나올때 화물쪽으로 쓰면 기본 2~3킬이죠.



동영상 보시죠~~ 타이밍 기가막히죠? 뒷길로 돌아서 한조로 궁 쓰는순간 자리야 궁 제대로 들어가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