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마족의활 4개를 만들어서 질러보았다... 결과는??

반응형


제가 요즘 넘나 즐겨하는 게임인데요 리니지m ㅋㅋ 많이들 하시죠?? 저번에는 영변합성 성공했는데 ㅎㅎ 이번에는 마족의활 4개 갑니다!! 자 가보실까요?? 마족의활은 어쩌다보니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를 4개나 가지고 있어서.. ㅋㅋ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마족의활 만드는데 비용도 꾀 많이들어가네요? 4개 만드는데 축복의가루 800개랑 최고급철 16개 ㄷㄷ.. 게다가 아데나도 200만이나 필요하네요. 요정 마족무기중에 마족의활은 사실 그냥 쓰기에는 별로라서.. 한 3정도 강화 성공하면 써보고자 도전했습니다.

마족의활 기본 스텟 입니다. 이블트릭 발동확률 4% 있네요?? 근데 기본으로 데미지가 높지가 않은데 1강부터 깨지기 때문에 살천의활이나 사이하의활 보다 별로 쓸모가 없어요.. 한 5강정도 성공하면 괜찮을텐데요.

일단 첫번째 마족의 활 !! 증발 !! ㅠㅠ 아.. 1강부터 증발이라서 확률이... 역시 리니지m은 확률이 너무 낮아요 ㅋㅋ

두번째 마족의활도 증발 !! 세번째 마족의활도 증발!! 하... 이제 마지막 도전!!

성공!! 근데 겨우 1강이라서.. 기껏해봤자 추가 데미지가 1 올라간거라 별로에요. 지금 9 살천의활을 쓰고있기 때문에 각인인 1마족의활은 전혀 필요가 없음 ㅋㅋ 3강을 향해 ㄱㄱㄱ~~

날라감 ㅡ_ㅡ ;; 뭐.. 예상했던 결과지만.. ㅋㅋ 어쩔 수 없죠 뭐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