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영웅변신 오웬그린 합성 성공했을때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범이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재밌네요 ^^ 저는 요즘에 리니지m을 즐기는 중인데 자동사냥이 가능해서 크게 손이가지 않는 게임이라서 회사생활을 하면서도 즐길수 있어서 꾸준하게 오래 하고있어요. 근데 리니지m 유저분들은 누구나가 공감하겠지만.. 영웅변신이 없으면 사냥하기가 힘들잖아요? 그렇다고 영웅변신 도전하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그래서 희귀변신을 모아서 영웅변신 합성에 도전하는데 이게 또 쉽지는 않아요. 확률이 너무 낮아서 ㅎㅎ 그런데 저는 이번에 드디어!! 6개월만에 희귀변신 4장을 모아서 영웅변신을 성공했습니다!



말로하는거 보다 일단 보시죠 ㅎㅎ 진짜 55레벨까지 케릭터 키우고 60레벨까지 키우고 지우고를 반복해서 어렵사리 모은 희귀변신 4장을 합성했는데.. 와.. 믿기지 않는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다른것도 아니고 요정 영웅변신의 1티어라고 할 수 있는 오웬그린!! 이것이 실화입니까? ㅋㅋㅋ 진짜 영웅변신 합성 성공하자마자 소리질렀어요 ㅋㅋ 대박이라는 말밖에.. ^^



그리고 이때는 이벤트기간인가 카드를 변경할 수 있었는데 요정에 오웬그린이면 무조건 확정이죠? ㅋㅋ 활경비나 아니면 창경비같은 기사변신 나왔으면 당연히 다시 돌렸을텐데 오웬그린이니깐 전혀~ 그럴필요가 없어요.



확실히 영웅변신을 뽑으니깐 사냥속도가 눈에띄가 빨라요. 물론뭐.. 그만큼 아인소모도 크지만 리니지m을 하는 재미는 영웅변신이 있는것가 없는것은 천지차이네요 ㅎㅎ 이때는 좀 예전이고 이제는 벌써 70레벨~~ 뭐 직장인이라 시간이 많지는 않아서 신경을 많이 쓰지는 못하지만 짬짬히 틈날때마다 하기에는 재밌는 게임이에요.



요정 영웅변신 오웬그린은 이동속도 +2% 공격속도 +98% 시전속도 +15% 원거리 명중 +4 원거리 회피력 +3 PVP 대미지 리덕션 +2가 있어서 요정 PK 변신중에서는 단연 1티어라고 인정하죠 ㅋ 운이 너무나 좋았어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