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아파트 잔여세대 분양

반응형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아파트 잔여세대 분양

대우건설이 송내1-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공급하는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아파트가 미분양 잔여세대에 대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은 2026년 9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청약 경쟁률은 특별공급 101가구 모집에 162명이 신청해서 1.60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고, 1,2순위 청약에서는 124가구 모집에 462명이 신청을 해서 평균 3.73대 1의 경쟁률을 기록 하였습니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사업부지는 1호선 송내역과 중동역 사이에 위치합니다. 부천지역은 역세권에 신규 아파트 공급이 매우 적은 지역으로, 오랜만에 부천 지역에서 더블 역세권의 황금입지를 자랑하는 곳에 들어섭니다. 1호선 송내역 에서는 용산 특급과 급행 열차가 운행중으로 구로, 신도림, 영등포, 용산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정말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송내 IC, 중동대로, 장수 IC, 인천대공원 등도 가깝게 위치합니다.

단지는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 339번지 일원에 지하 2층 ~ 지상 23층까지 1단지 504세대, 2단지 541세대 총 1,045세대를 공급합니다. 이번에 진행중인 일반분양은 1단지 108세대, 2단지 117세대로 225세대를 분양중이며, 현재는 미분양 세대에 대한 잔여호실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건축 정비사업으로 진행되는 아파트로 일반분양 동·호수는 위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지배치도에서 보시는것 처럼 단지 자체가 반듯하고 넓게 대지가 조성되어 있어서 정말로 쾌적한 단지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지 중앙에는 기부체납으로 넓은 어린이공원이 조성되고, 단지 내부에도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공간이 조성됩니다.

뿐만아니라 피트니스 클럽, 골프 클럽, GX클럽, 독서실(남/여), 그리너리카페(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시니어클럽 등 대단지 아파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갖춰져 입주민 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분양중인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일반분양 세대는 전용면적 49㎡ 48세대, 전용면적 59 ㎡ 177세대를 분양하고 있습니다. 소형 아파트인 49㎡ 20 ~ 21평형 아파트는 3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정말로 좋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말로 실용적인 내부공간으로 신혼부부는 물론이고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가 생활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용면적 59㎡ 25평형 세대는 3개의 방과 거실로 구성되는데요, 넓은 안방에는 드레스룸과 별도의 욕실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모델하우스에 오시면 세대 내부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부천지역은 역세권에는 특히 신축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는 지역이라서 지금 분양중인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아파트 역시 미분양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하세요. 모델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