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역 코오롱하늘채 온천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

반응형

명륜역 코오롱하늘채 온천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부산도시철도 1호선 명륜역 바로 앞에 명륜역 코오롱하늘채 아파트가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 모집을 시작합니다. 명륜역 코오롱하늘채 홍보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사업개요

명륜역 코오롱하늘채는 (가칭)동래온천 지역주택조합으로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443-31번지 일원에 지하 7층 ~ 지상 32층, 3개동에 아파트 403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사업방식은 지역주택조합으로 부산, 울산, 경남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 무주택 및 85㎡ 이하 1주택 소유자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입지환경

사업부지는 부산1호선 명륜역에서 도보 약 3분거리로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근거리 환승을 통해서 3호선 미남역, 4호선 동래역도 접근이 용이한 곳입니다. 또한 KTX, SRT 부산역, 종합버스터미널, 노포역 1호선 등 광역교통도 뛰어나며, 해운대, 서면 등 부산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곳입니다.

여기에 명륜역 코오롱하늘채에서 직선거리 500m에 온천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반경 1.5km에 다수의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동래상권, 온천장상권 등 모두 도보로 이용이 편리하고 반경 1.5km 이내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CGV, 보건소, 종합병원 등 정말로 편리한 교통과 생활의 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사업부지 주변으로는 입주 10년 이내 아파트 85㎡타입 평당 실거래가가 평균 2,161만원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고, 명륜역 코오롱하늘채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습니다.

개발환경

현재도 풍부한 인프라와 교통이 갖춰져 있지만 더욱 빛나는 개발이 명륜역 코오롱하늘채 주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동래구에서 가장 활발한 재개발 및 재건축이 아루어지는 지역으로 주거환경이 대폭 개선될 예정입니다.

사업부지에서 1km 거리에 동래구청 신청사 건립으로 주변 경제 활성화 및 기존 임시청사 부지가 SOC 복합사업 선정 생활복합센터 건립으로 지역 기초 인프라가 확립될 것입니다.

그리고 온천장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으로 총 사업비 약 300억원 규모, 지역의 상업과 지역상권을 황성화 시켜 외부인과 관광객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천동 금강공원에 케이블카 현대화 및 패밀리랜드 신설, 주차장 조성과 진입광장 신설 등 약 1,891억원을 투입해서 금강공원을 재정비할 사업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교통 또한 명륜역 코오롱하늘채에서 내성교차로 차량 5분 ~ BRT 노건의 확대로 출퇴근 시간의 단축과 교통체증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부울경판 GTX인 동남권 광역철도망 구축, 부산 1·2호선 급행 추진으로 더욱 빨라지는 교통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단지배치도

정말로 지금과는 완전 달라질 새로운 모집으로 너무나도 다양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명륜역 코오롱하늘채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은데요, 단지는 총 3개동으로 지상 32층으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세대타입

세대구성은 전용면적 84㎡ A타입 316세대와 84㎡  B타입 87세대로 구성됩니다. 선호도가 높은 중형 평형대 구성으로 84A타입은 거실 이면창 설계로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3개의 침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과 발코니 공간 등 최상의 주거공간을 선보입니다.

84㎡ B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ㄷ자형 주병 설계로 공간활용도가 매우 우수한 타입 입니다. 마찬가지로 3개의 침실과 넓은 드레스룸, 2개의 욕실, 팬트리, 다용도실 등 뛰어난 공간 설계를 자랑합니다. 편리한 역세권과 개발의 중심에서 만나는 명륜역 코오롱하늘채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