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암 해링턴 마레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반응형

우암 해링턴 마레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북항의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지는 트리플 스카이브릿지, 부산의 1% 시그니처 라이프가 시작되는 곳. 우암 효성 해링턴 마레 미분양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습니다. 우암 해링턴 마레 선착순 특별계약 조건으로 계약금 5%, 중도금대출 무이자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방문예약과 잔여세대 분양상담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부산 북항 맨 앞 대단지 아파트 우암 해링턴 마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는 미분양 잔여세대를 계약중이며, 청약통장 없이 계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우암 해링턴 마레 아파트는 부산광역시 남구 우암동 198-3번지 일원에 지하 5층 ~ 지상 36층, 17개동으로 아파트 2,205세대를 공급합니다. 이번에 진행중인 일반우양은 1,382세대 입니다. 주차대수는 총 3,130대로 아파트는 3,089대의 주차공간으로 세대당 1.41:1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제공됩니다.

사업부지가 위치하는 곳은 북항 1·2 ·3단계 재개발, 해상산업 클러스터 조성 등 글로벌 해양관광과 첨단 산업도시로 개발되는 북항 통합개발 비전의 중심에 위치합니다. 우암동 및 감만동 일대 대규모 재개발과 재건축을 통해서 약 3만여세대 신흥 주거타운이 개발되는 곳으로 C-Bay Park선 및 우암-감만선 도시철도망 신설 계획 등 정말로 빛나는 미래가 펼쳐지는 곳입니다.

단지 앞에는 마을버스 정류장과 도보 3분 거리에 시내버스 정류장이 위치하여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한 교통망이 갖춰진 곳으로 현재의 교통도 편리하지만, 앞으로의 북항 개발과 교통개발의 더욱 기대되는 미래가 있는 곳입니다.

무엇보다도 우암 해링턴 마레 아파트는 트리플 스카이브릿지와 커튼월룩이 적용되는 아파트 입니다.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카이브릿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만들 것입니다.

스카이브릿지는 서울 아파트의 경우에도 적용이 된 아파트가 다른 아파트이 비해서 높게 가치가 평가되고 있는 만큼, 고급 아파트에서도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 입니다. 스카이브릿지가 있느 래미안 첼리투스의 경우 용산구에서 최상위 몸값을 자랑할 만큼 스카이브릿지가 부산에서 처음으로 적용되는 우암 해링턴 마레는 더욱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또한 2천여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 답게 단지 내 힐링포레스트, 플레이그라운드, 오션테라스 가든, 블루밍 액티브 가든, 키즈플레이 그라운드, 그리너리 웨이, 웰컴 스텝라운지 등 정말로 다양한 시설이 갖춰집니다.

여기에 더해서 상위 1%를 위한 우암 해링턴 마레의 압도적인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집니다. 면적만 무려 약 2,600평으로 조성되는 특급 커뮤니티 시설!

스카이커뮤니티에는 스카이 게스트룸, 휴게라운지, 요가룸이 들어오고 스카이 파티룸에는 파티룸과 휴게라운지가 갖춰집니다. 그리고 스카이라운지 에서는 정말로 탁 트인 부산항의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당구장, 플레이존, 탁구존, 사우나, 실내수영장, GX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우암 해링턴 마레 액티비티존도 갖춰집니다.

여기에 더해서 게스트하우스 경로당, 컨시어지, 보육실과 수유실 등이 있는 어린이집 까지 방문하는 손님과 어린이들, 어르신 분들을 위한 공간도 구성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엔터에이먼트존에는 시네마룸, 노래연습실, DIY룸, 문화강좌실, 작은도서관, 독서실, 비즈니스센터 등 정말로 다양한 시설이 갖춰집니다. 스카이브릿지와 대규모 커뮤니티시럴까지 우암 해링턴 마레에서 모두 누릴 수 있습ㄴ디ㅏ.

세대구성은 전용면적 37㎡ ~ 84㎡로 구성됩니다. 37㎡, 48㎡는 임대로 분양을 진행하지 않으며, 59㎡ 부터 84㎡까지 9가지 타입을 분양 진행중에 있습니다.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구조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구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넓은 드레스룸, 알파룸, 맞통풍 구조의 판상형 4베이 등등 정말로 인기가 많은 타입으로 설계됩니다.

또한 테라스가 있는 세대까지 대단지 아파트, 대규모 커뮤니티, 스카이 브릿지, 다양한 세대구성 까지 부산을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 우암 해링턴 마레에서 내집마련의 꿈이 이루어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