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3룸 즉시입주 아파트

반응형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3룸 즉시입주 아파트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아파트가 회사보유분 / 해지분 특별분양을 시작했습니다. 4년 전 분양가 그대로 공급되는 2억원대 아파트로, 즉시 입주 가능합니다. 견본주택에 방문하셔서 직접 내부를 둘러보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방문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정말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되는 단지는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는 총 540세대, 오피스텔은 120실로 총 640세대를 공급합니다. 분양가는 오피스텔 56타입이 2억 600만원 ~ 3억 800만원이고, 아파트 56타입이 2억 4,745만원 ~ 3억 1,845만원, 59타입이 2억 6,300만원 ~ 3억 7,000만원 / 66타입이 3억 2,100만원 ~ 4억 910만원으로 2억원대 부터 저렴하게 공급됩니다.

이미 분양 당시에 분양이 완료가 되었지만, 이번에 계약 해지분 / 회사보유분을 분양하는 물량으로 4년 전 분양가 그대로 분양하기 때문에, 주변 신규 분양하는 단지보다 분양가가 매우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단지가 위치하는 곳은 그야말로 개발의 중심지 인데요, 숭의역과 인천IC, 능해IC가 인접한 곳입니다.

이곳은 인천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되어 개발이 추진될 예정인 제물포르네상스가 개발되는 곳인데요, 인천 내항을 개발하여 호텔, 리조트, 부티끄, 문화 관광 레저도시로 개발할 예정입니다.

약 2030년까지 개발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글로벌 트랜드 선도사업 추진지구, 제물포비치, 미러아일랜드, 호텔, 리조트 등 문화관광 체험지구, 산업혁신과 어메니티지구 등 지금과는 완전 달라질 새로운 제물포가 될 것입니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제물포 르네상스 개발의 바로 옆으로 개발 호재를 전부 누리는 곳입니다.

제물포르네상스 완성시 단지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지금과는 완전 달라질 원도심 개발이 진행되는 만큼, 실 거주는 물론이고 투자로도 높아지는 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단지는 오피스텔 1개동과 아파트 3개동으로 구성되는데요, 지상 최고 39층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높이에, 정말 탁 트인 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지 내부에는 국공립 어린이집과 어린이놀이터 등 어린이를 위한 시설과 단지후문에서는 신선초등학교 까지 바로 연결되는 초품아 아파트 입니다. 주변으로 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서 교육환경이 뛰어는 곳이죠.

단지에 방문하시면 직접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는데요, 미리 구조를 알아보겠습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 56제곱미터 타입으로 2개의 방과 거실, 주방이 있는 구조 입니다. 특히 다용도실이 환기가 편리한 구조로 타 오피스텔의 다용도 실과 다르게 더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56타입, 59A,B타입, 66타입으로 구성이 되는데요,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 드레스룸 등 최신 트랜드에 맞춘 혁신설계를 그대로 적용하였습니다.

66타입의 경우에는 선호도가 아주 높고 인기가 많은 4베이 구조를 적용해서 탁 트인 조망과 맞통풍형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만큼 견본주택을 방문하셔서 보다 자세하게 빠르게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