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제육덮밥 배달해서 먹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춥네요 정말로 ㅎㅎ 올 겨울은 추웠다 안추웠다 하는데 추운날에는 진짜 엄청나게 춥네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밖에 나가는게 아니에요 ㅋㅋ

그래서 집에서 맛있는 제육덮밥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집 근처에 새로생긴 한식집인데 메뉴도 많고 제육덮밥 엄청 맛있더라구요.

제육덮밥과 된장찌개와 오징어젓갈과 소세지랑 김! 조합 끝내주지 않나요? 제육덮밥 양도 충분해서 정말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계란 후라이도 들어있고 김가루도 있고 제육도 적당히 매콤한게 소스가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고기 냄새도 안나고 완전 맛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오징어젓갈이나 소세지도 제육덮밥이랑 완전 잘 어울렸어요. 된장찌개도 맛있구요~

제육덮밥은 직장인이 엄청 선호하는 메뉴죠? 직장인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사람이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