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차이나 송내북부점 짬뽕이 맛있어요

반응형

요즘 술을 자주 마시기 때문에 술 마신 다음날은 해장을 뭘로하지 고민이 되는데요, 해장은 역시 국물! 국물은 역시 짬뽕 아니겠어요? 칼칼한 짬뽕이 해장으로 완전 딱이죠.

동네에 신천차이나 송내북부점이 있는데요 여기 짬뽕이 맛있거든요. 거리도 가까워서 배달도 빠르고~ 국물이 칼칼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혼자서 먹을거라서 짬뽕이랑 군만두 주문! 진짜 짬뽕과 군만두는 최강의 조합인거 같아요. 너무 맛있는 음식이죠 ㅎㅎ

신천차이나 송내북부점 군만두는 8개 4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혼자서 먹을거라서 4개 주문했어요. 많으면 남길까봐 ㅎㅎ

짬뽕이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고 뭐랄까 진짜 국물맛이 제대로 만든 짬뽕국물 맛입니다. 적당하게 얼큰한게 아주 맛있어요.

진짜 전날에 술을 많이 마셨는데 얼큰하고 칼칼한 짬뽕 한그릇 먹고 땀 쫙 빼니깐 술이 확 깨는 느낌인거에요 ㅎㅎ 역시 해장은 짬뽕이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