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선두리 어시장 삼복호 전어구이 너무 맛있네요

반응형

저번달에 정말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1박 2일로 강화도에 갔다왔네요. 강화도는 집에서도 멀지 않고 바람쐬러 가기 좋은곳이라서 놀러갈때 자주 가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어다갈까 하다가 선두리 어시장 근처에 펜션을 잡았어요.

펜션을 잡고 선두리어시장에서 한잔 먹고 좀 쉬었다가 펜션에서 한잔 또 먹고 이렇게 계획을 세웠습니다. 점심시간때 쯤 선두리 어시장 도착했는데요~ 날씨가 도와주네요 ㅎㅎ 진짜 끝내주는 날씨!! 선두리 어시장 횟집 여러곳이 있는데 저희는 삼복호에서 먹었어요.

여기 진짜 맛집인듯 사람들도 많고~ 낮술먹기에 정말로 좋더라구요. 메뉴는 모듬회랑 전어구이랑 주문했어요. 진짜 놀러가서 바다를 보면서 먹는 회맛은 끝내주죠? 저희는 전어구이를 시켰는데 새우구이도 많이 먹더라구요. 버터에 구운 새우낸냄새가 엄청 맛있어 보임 ㅋㅋ

삼복호에서 먹은 전어구이 인데요~ 와..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다니! 술 막 들어감 그냥 ㅋㅋㅋ 정말로 맛있습니다. 선두리 어시장 가면 삼복호 전어구이 꼭 드셔보세요.

회랑 전어구이랑 배불리 먹고 매운탕에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고 소맥에 소주도 엄청 마시고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놀러가서 제대로 먹고왔네요.

요렇게 주차장도 넓구요~ 삼복호는 오른쪽에 있어요. 펜션도 찾아보면 근처에 많이 있어서 펜션에 주차하고 슬슬 걸어나와서 낮술 땡기기 좋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