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고깃집 마포화로집 또 갔다왔어요

반응형

얼마전에 부천 신중동역 근처에 마포화로집 고깃집이 생겼는데요, 저번에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갔다왔습니다. 요즘 이 근처에 고깃집이 정말로 많이 생기는데 여기 맛나더라구요.

부천 중동 마포화로집은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파는데요~ 저는 소고기를 좋아해서 소고기로 주문!! 맛있는 갈비살과 안창살을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마포화로집은 이름답게 화로에 구워주는데요, 화력이 엄청 쎄더라구요. 요즘같이 추워지는 날씨에는 정말로 따뜻해서 좋아요 ㅎㅎ 밑반찬은 요렇게 나오고~ 셀프바에 더 있어요.

자 그럼 숯불에 맛있게 구워볼까요? 안창살부터 구웠는데요~ 안창살은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죠?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타지 않게 잘 구워줘야 합니다.

친구가 정육점을 하고 있고 저도 고기를 워낙에 좋아해서 소고기 맛이 좀 민감한 편인데요, 여기는 정말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딱 타지 않을 정도로 익혀서 먹었는데 완전~ 부드럽습니다. 소고기 중에서 질긴 소고기들이 있는데 부천 중동 마포화로집 소고기는 질기지 않고 아주 부드러워요.

생고기를 먹고 양념고기도 주문했어요. 양념고기 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까지 먹을게 정말로 많습니다. 다음에는 돼지고기도 먹어봐야겠어요.

양념구이도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이 맛있네요.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고~ 여기는 자주 갈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