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고기집 탐라 갔다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진짜 엄청나게 춥네요. 얼마전 추운날 송내역에서 친구들 만났는데요, 어디갈까 하다가 가까운데 탐라 라는 고기집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송내 북부역 자이아파트 1층 상가에 있는데요, 저번에 한번 가봤는데~ 괜찮아서 다시 왔습니다. 이름답게 제주 흑돼지 고기를 파는 곳이에요.

일단 기본 반찬 세팅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저 계란찜 아주 맛있습니다. 계란이 많이 들어간게 느껴지는 계란찜이에요.

고기 싸먹을 수 있는 쌈도 많구요, 서비스 된장찌개도 주십니다. 전체적으로 상차림이 아주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고기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한돈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요러게 초벌을 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소세지에 버섯도 있음.

불판에 소세지랑 버섯이랑 고기랑 김치까지 같이 구워먹으니깐 아주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가본 곳인데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