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와우아이키친 본점 콤비네이션피자 배달로 먹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 근처에 예전부터 오래된 피자집이 있는데요 와우아이키친 입니다. 여기 진짜 오래됐는데 요즘은 부천 피자 맛집으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유튜버 히밥도 다녀갔다고 하네요.

부천 와우아이키친이 본점인데요 이렇게 맛있는 피자 맛집 본점이 집 근처에 있어서 좋네요! 배달로 시켜도 아주 뜨겁게 바로 만든 피자를 먹을 수 있거든요 ㅎㅎ

요번에는 기본 피자인 콤비네이션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기본 피자가 맛있거든요 ㅎㅎ 집 근처라서 배달이 아주 빨랐어요.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임에도 토핑이 아주 풍부하죠? 부천 와우아이키친 피자는 많이 먹어봤는데요 일반 피자집과 비교했을때 깔끔한 맛이에요.

피자를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 경우가 있는데 와우아이키친 피자는 안그렇더라구요. 암튼 치즈가루랑 핫소스 뿌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피자집이 있어서 너무나 좋네요 ㅎㅎ 오랜만에 주말저녁에 맛있는 피자 먹었더니 기분좋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