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짬뽕 맛있는 드래곤뽕 군만두까지 배달로 순천향대학병원 근처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점심에 아 배고파서 오랜만에 짬뽕 시켜서 먹었어요. 뭔가 배가 많이 고프고 감칠맛이 땡길때 짬뽕만한게 없죠? 저는 요즘 주문을 할때 가까운곳부터 봅니다. 그래야지 음식을 뜨겁게 먹을 수 있어요. 마침 집 근처에 아주 맛있는 부천 짬뽕집이 있어서 주문!

드래곤뽕이라고 순천향대학병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저는 집에서 배달로 편하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중국식 불맛 짬뽕과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일단 배달이 아주 빨라서 좋았네요. 음식이 아주 뜨끈뜨끈 ㅎㅎ

원래 짬뽕이랑 군만두 배달오면 군만두 부터 먹어주는게 국롤이죠? 아주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군만두가 뭐랄까 네모난게 특징이군요 ㅎㅎ

그리고 국물은 요렇게 면이랑 따로 왔습니다. 이렇게 봤을때는 건더기가 많이 없어보이죠? 면이 안들어가서 건더기가 안보여서 그런거에요 ㅎㅎ

요렇게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완전 가득하게 들어있습니다. 일단 국물부터 마셔봤는데 와.. 맛있군요. 엄청 매운 스타일은 아닌데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 면을 따로 담아줍니다. 드래곤뽕처럼 면이랑 국물이랑 따로 오면 면이 불지 않아서 먹기가 아주 좋습니다. 면이 불은 짬뽕만큼 별로인게 또 없잖아요~? ^^

일단 면발이 진짜 완전 쫄깃합니다. 짬뽕을 잘 못하는곳에서 먹으면 편이 좀 퍼진다? 는 느낌이 드는곳이 있는데요 드래곤뽕 면발은 완전 쫄깃쫄깃 합니다. 이렇게 쫄깃한 짬뽕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완전 맛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