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복층형 맘에드네요~

반응형

살기좋은 복층형 오피스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으로 좋은날이죠? 추위도 별로 없고 맑은날씨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저는 요새 부동산에 관심이 아주 많은데요, 뭐 누구나 부동산에 관심없는 사람들은 없겠죠? 그래서 새롭게 개발되는 지역을 찾아다니는데요 청라지구 바로 옆에 경서3구역이 드디어 개발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이쪽은 인천 서구지역에서도 노른자 입지라서,, 다들 관심이 엄청나더라구요.

 

여기에 독점 오피스텔이 경서3구역에 처음으로 들어서는데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입니다. 아무래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피스텔이라 그런지 시작이 중요하다고 더욱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하게 한번 알아봤습니다. ^^ 조감도를 보면 규모가 좀 느껴지실텐데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총 세대수가 무려 1,004실로 청라 국제도시나 인천 서구쪽에서 규모로는 최대규모를 자랑하는곳 입니다. 대단지 오피스텔은 관리비도 어느정도 저렴하고 커뮤니티시설이나 상가등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나홀로 오피스텔보다는 역시 대규모 오피스텔이 선호도가 높더라구요. 여기에 시공사는 포스코ICT와 동우개발이 공동으로 시공해서 신뢰가는 1군 건설사와 함께합니다.

 

 

 

 

그럼 일단 청라 로데오시티가 조성되는 경서3구역이 어디인지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경서 3구역은 청라국제도시랑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사이로 청라 국제도시와는 아주 가까운 위치에요. 서쪽으로는 서부산업단지가 조성중이고 남쪽으로는 가정공공주택지고, 북쪽으로는 경서 2구역 도시개발지구등 주변이 전부 개발호재인 곳인데요, 특히나 여기는 약 11만명의 사업부지 중에서 5만평 규모의 대규모 부지에 위락, 유흥등 중심상업지구가 서구 최대규모로 개발되는 곳이에요. 청라쪽도 그렇고 인천 서구쪽에는 제대로된 상업지역이 없는데 드디어 개발된다니.. 주변에서도 기대가 큰곳이에요.

 

인천 서북부 지역은 인구가 약 53만명인데 서구에서도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중심상업도시인 만큼 모든 즐길거리와 쇼핑, 문화시설등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전부 들어오는 곳이라서 인천 서북부 주민들이 이제는 더 편하고 즐거운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겠어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오피스텔은 여기에서 최대규모 독점 오피스텔이라서 늘어나는 임대수요가 죄다 몰릴것으로 예상되네요.

 

경서 3구역은 워낙 유명한 곳이니깐 이쯤 알아보구요~ 그럼 어느정도 규모로 들어오는지 볼게요. 총 대지면적 3,184평의 넓은 부지에 연면적 약 2만평에 무려 1,004실의 세대로 구성되는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은 지하 3층 ~ 지상 18층 2개동으로 조성됩니다. 주차도 넉넉하게 1,093대가 제공됩니다. 특히 전 세대가 복층형 구조에 양방향 복층형 구조까지 다양한 세대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총 1,004세대 중에서 복층형 구조는 812실, 188실, 투룸형은 4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층형 구조라서 공간이 더욱 넓고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이 아주 뛰어나죠. 그리고 수납공간도 많아서 젋은층이나 1인가구들이 좋아하는 구조입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에 가서 보았는데 수납공간이 여기저기 빌트인으로 잘 되어있어서 수납공간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풀 옵션 시스템들이나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들이 누구나가 살고싶어하는 집이에요.

 

옵션도 기본 제공되는게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쿡탑, 후드등 가전, 주방제품들이 제공되고 특히 의류관리의 필수품이죠? 스타일러도 설치되기 때문에 바쁜 시간에도 의류관리에 신경쓸 수 있어서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최신 스마트 주거시스템이죠? 홈 IOT가 설치가 됩니다.

 

홈 IOT시스템은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에 설치된는 최첨단 시스템으로 스위치, 플러그, 전기, 가스등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실시간으로 사용하는 에너지의 양도 확인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AI스피커로 각종 음성제어를 하고 음악, 날씨, 영어등 서비스도 가능한 그야말로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이제는 집 안이나 집 밖에서 실시간으로 전부 제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에너지절약은 물론이고 안전까지 스마트하게 지킬 수 있어요. 복층형 구조에 풀옵션 그리고 IOT시스템까지..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정말 대단하죠??

 

저는 물론 벌써 갔다왔습니다. ^^ 실제로 가서 모형도를 봤는데요 지상에는 상가들이 있고 지하 뿐만 아니라 지상에도 편리한 주차시설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옥상 부분에는 헬리포트가 2개가 있고 옥상정원에 휘트니스, 카페테리아가등 주민공동시설이 있어서 아름다운 조망을 바라보면서 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여유를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이만한 규모에,, 이정도 시설에,, 새롭게 조성되는 중심상업도시라니 정말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