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오리지널 콤보 맛있듬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덥죠? 정말로 무더워요 ㅋㅋ 어제 낮에 친구만나서 소주한잔 땡기기로 했는데~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귀찮아서 교촌치킨 먹으러 갔다왔어요. 송내역 둘리거리에 있는 교촌치킨인데 여기는 정말로 자주가는 곳이에요.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교촌치킨이 맛있거든요!

이른시간이라서 사람도 별로 없어서 한가해서 좋았어요 ㅋㅋ 근데 에어컨이 진짜 빵빵 ㅋㅋ 교촌치킨은 어디 매장을 가도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친구랑 저랑 입맛이 비슷해서 교촌치킨 오리지널 콤보로 주문했어요. 교촌치킨 메뉴중에서는 일단 저는 콤보가 좋아요. 그리고 레드랑 허니랑 오리지널 중에서는 오리지널이 짭짤하고 맛있더라구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기본안주로 나오는 나쵸가 나왔습니다!! 나쵸.. 맛있죠 ㅋㅋ 근데 빨리 먹으면 잘못하면 입천장 까질 수 있으니 조심!! 교촌치킨은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기본안주 먹으면서 치킨무 먹으면서 소주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그리고 요즘에는 교촌치킨에서 교촌리얼치킨버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치킨프랜차이즈에서 만든 치킨버거라.. 담에 이거 꼭 먹어볼거에요 ㅋㅋㅋ

기다림 끝에 교촌치킨 오리지널 콤보가 나왔습니다!! 교촌치킨 콤보는 닭다리랑 날개랑 봉만 나오는거에요. 닭다리 좋아하시는 분들이 진짜 좋아하는 치킨이죠??

제가 다 좋아하는 부위만 나오는거라서 저는 교촌치킨 가면 꼭 오리지널 콤보만 먹습니다 ㅋㅋㅋ 예전에는 레드도 좋아했는데 요즘은 웬지 매운게 안땡겨서요~ 매운것 보다는 단짠단짠이 더 좋아요. 근데 허니는 너무 달달함 ㅋㅋ

크.. 오리지널 콤보의 저 두툼한 닭다리살 보이신나요?? 소스고 소금이고 아무것도 필요 없어요. 교촌치킨 오리지널 콤보는 그냥 있는 그대로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교촌치킨인데 이날따라 어찌나 맛있던지..ㅋㅋ

다 먹고 2차로 역전할머니맥주로 이동해서~ 간단하게 버터구이오징어랑 고구마치즈스틱에 소주한잔 더 먹었어요. 역시 치킨은 교촌치킨이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