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빅터스 버거 배달시켜서 먹어봤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에요! 뭔가 오늘은 하루가 엄청나게 활기차게 느껴지는 날이에요 ㅋㅋ 요새 맛있는거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저는 사무실에서 점심을 먹을때 나가서 사먹는 경우도 많지만 배달로 시켜서 먹을때도 많이 있어요. 얼마전에 뭐좀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수제버거 먹어보자고 해서 오랜만에 수제버거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이번에 배달시킨곳은 빅터스 버거라는곳인데 여기는 처음 먹어봐요.

수제버거는 프랜차이즈 버거랑은 또 다른 맛이 있잖아요? 그래서 가끔 색다른 버거를 먹고 싶을땐 수제버거를 주문해서 먹는 편이에요. 이번에 주문한거는 치킨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버거를 먹을때 햄버거도 물론 맛있지만 치킨버거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일단 그럼 빠르게 치킨버거부터 볼까요? 빅터스버거의 치킨버거 입니다. 두툼한게 양은 많아보이네요. 뭔가.. 엄청 깔끔하게 만들어진 느낌??


그리고 이건 같이 먹기 위해서 시킨 치킨이에요. 치킨도 맛있군요 ㅋㅋ 짭짤한게 제 입맛에는 딱 맞아요. 전날에 술을 좀 마셨는데 햄버거가 은근 해장으로 좋습니다 ㅋㅋ

아 물론 버거를 먹을때 빠질 수 없는 감자튀김도 주문해야죠?? 빅터스 버거는 버거랑 사이드메뉴가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시켜먹기에 좋아요.

치킨버건는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는데요~ 패티가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랑은 좀 다른 맛이에요. 짭짤한 패티에 소스가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