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맛있는 메뉴~ 피자토스트 먹어볼까욤?

반응형

이삭토스트 좋아하세요? 저는 토스트를 원래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 요즘은 잘 안보이지만 예전에 전철역 앞에서 아침에 파는 토스트를 많이 사먹곤 했는데~ 요즘은 그런데가 없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이삭토스트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ㅎㅎ 오늘도 저녁으로 맛있는 이삭토스트 배달시켜서 먹었습니다. ^^

매장에 안가도 요즘은 배달어플로 이삭토스트를 얼마든지 배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편한거 있죠? 오늘 먹을 이삭토스트 메뉴는 피자토스트 입니다. 토스트인데 피자라.. 무슨 맛일까요??

배달이 빨라서 좋네요. 빵도 잘 구워진것 같아요. 이삭토스트는 아주 맛있는 냄새가 있어서 이삭토스트 매장 지나갈때마다 토스트 냄새가 좋더라구요~ ㅋㅋ



피자토스트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랑 계란이랑 모짜렐라 치즈랑 스테이크햄이 들어가 있어요. 오늘은 주문할때 햄이 좋아서 햄을 한장 더 추가했습니다. 이삭토스트는 메뉴 고를때 안에 들어가는걸 추가할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입맛에 맞게 만들어먹는맛??

반반씩 먹을라고 하프커팅~~ㅋㅋ 저 소스는 피자에 있는 토마토 소스맛이에요. 그래서 피자토스트인가? 이게 두개째 먹는거라서 두개 다 먹으면 배불를까봐 반 짤라서 반만 먹었어요. 한개반정도 먹으니깐 딱 좋네요.

진짜 맛있어보이죠? 소스도 줄줄 흐르고 ㅎㅎ 치즈도 줄줄 ㅎㅎ 아.. 역시 토스트는 이삭토스트가 젤루 맛있어요. 후회없는 맛~ 아 그런데 피자토스트에는 양배추가 없습니다. 이삭토스트 양배추식감이 아주 좋은데 양배추 추가할걸 그랬어요 ㅠㅠ

근데뭐~~ 양배추 추가 안해도 충분히 맛있네요?? 사이다하고 같이먹었는데 다음에는 커피랑 먹어야겠어요. 토스트는 커피랑 아주 잘 어울리거든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