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스테이크햄VIP 먹어봤어요~ 배달로 먹으니깐 편하네요.

반응형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하지만 오늘은 쉬었다는거~~ 어저께 술을 너무나도 많이 먹어서 하루종일 속이 좋지가 않았어요..ㅋㅋ 점심도 간단하게 먹고 저녁때쯤 되니깐 좀 괜찮아져서 이삭토스트 배달시켰어요. 요즘은 토스트 뿐만 아니라 배달이 안되는 음식이 없죠? 넘나 편해졌어요 ㅎㅎ



배달료를 맞추기 위해서 3개정도 주문하니깐 맞더라구요. 배달은 빨라요 집 근처에 있어서 그런가.. 한 20분? 25분 암튼 배달 빨라서 좋아요.



총 3개를 주문했는데요 스테이크햄VIP / 불갈비MVP / 한개는 뭐더라.. 암튼 3개 ㅎㅎ 아주 따뜻하게 바로 만들어진 신선한 토스트를 즐길 수 있어요. 토스트는 여러곳에서 먹어봤지만 확실히 이삭토스트가 맛있어요.



오늘 저녁으로 먹을 이삭토스트는 스테이크햄VIP 입니다. 빵이 아주 따끈따끈하군요 ㅋㅋ 이삭토스트만의 특유의 맛있는 냄새가 있어서 이삭토스트 지나갈때마다 사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빵에 계란이 올려져 있고 스테이크햄이랑 피클이랑 야채가 들어있어요. 햄도 엄청 크죠? ㅋㅋ 요즘은 이삭토스트에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 치즈같은거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더라구요. 담에는 추가해서 먹어볼거임.



그리고 무엇보다도 먹기가 넘나 편해요. 포장 그대로 열어서 먹으면 손에 하나도 안묻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죰.



음~~~ 진짜 맛있는데요? 이삭토스는 무엇보다도 아삭아삭 씹히는 양배추가 진짜 맜있어요. 그래서 꼭 양배추 들어있는걸로 먹음 ㅋㅋ 하나만 먹어도 꾀 배부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