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야전침대 원터치로 간편하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가을날씨 정말 대박이죠?? 하늘에 구름한점 없어요 ㅎㅎ 이럴때는 진짜 멀리 떠나고 싶은데요~ 요즘에 도심을 벗어나서 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루 많더라구요. 외국으로 나가지를 못하니깐 국내 여행지를 찾아다니는데요, 저도 사람들 피해서 친구들이랑 캠핑을 시작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인생 처음으로 캠핑 야전침대를 구입했는데요, 펼치기도 편하고 접기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이번에 산 캠핑 야전침대는 아웃팅 야전침대 인데요, 원터치 방식이라서 누구나가 쉽게 펼칠 수 있어요. 일단 커버를 벗기면 요런 모습 입니다. 이걸 그냥 양쪽으로 펼치기만 하면 야전침대 완성!

사이즈는 보통사이즈가 있고 특대 사이즈가 있는데요, 저는 폭이 넓은게 좋아서 특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색상도 다양한데 시원한 블루 색상으로 샀습니다. 일단 펼쳐볼까요? 힘들이지 않고도 요렇게 양쪽을 펼쳐주기만 하면 설치가 끝납니다. 정말로 간단하죠??

다 펼쳤으면 가운데 부분을 손으로 눌러주면 팽팽하게 펼쳐집니다. 한 150kg까지는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키 178정도에 몸무게 76키로 정도인데요 누웠을때 정말로 짱짱하더라구요. 물론 좋은 캠핑 야전침대도 엄청 많은데 저같은 초보는 이정도면 충분하네요 ㅎㅎ

길이는 190cm정도이고 폭은 70cm가 조금 넘는데요~ 누웠을때 편안한 사이즈에요. 저는 딱 좋더라구요 ㅎㅎ 아~ 특대형 캠핑 야전침대는 무게가 8.3kg정도니깐 참고하세요~ 커버에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이동하기에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그럼 프레임부분을 보실까요? 뭐 좀 복잡하게 만들어져 있는듯 하지만 튼튼해보이네요. 굵은 사각 프레임이라서 더 강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튼튼해보이네요.

일단 누웠을때 삐걱거림이나 이런거 없이 튼튼함이 느껴지네요~ 조금 더 오래 써봐야 겠지만 첫 느낌은 괜찮습니다. 이번주에 놀러가는데 놀러가서 실전에서 사용을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커버를 씌우기 전에 요렇게 묶어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접는것도 양쪽을 들어주기만 하면 접히기 때문에 캠핑 야전침대 중에서는 가장 편리한것 같네요.

커버 크기도 적당해서 딱 맞게 씌워집니다. 휴대성도 나쁘지 않고~ 가성비는 좋고 편해서 좋네요. 여러가지 캠핑 야전침대가 있겠지만 맘에드네요.

 

아웃팅 뉴 사각 캠핑 야전침대 + 안대 + 보호커버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