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고기 무한리필 진짜 배불리 먹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그저께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임을 했는데요 메뉴를 정하는데 다들 소고기를 먹자고 하길래 부천 소고기 무한리필 찾아보다가 집근처에 채명진의 생고기 무한리필집이 있길래 가봤어요. 덩치가 있는 친구들이 여러명이라서 먹는 양이 많거든요 ㅋㅋ 그래서 무한리필 먹으러 갔죠.

여기 위치가 상지초등학교 바로 건너편에 있는데요, 매장 내부가 꾀 넓더라구요??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에어컨도 빵빵하고 아주 좋았어요. 일단 우리는 전부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테이블도 넓고 전체적으로 고기먹기에는 분위기가 좋았네요.

이건 뜨거운 스톤 위에 스테이크고기를 올려주시는데요 테이블당 1번만 주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스테이크처럼 구워서 소스에 찍어서 먹는데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 소스가 맛나더라구요 ㅋㅋ


스테이크 고기를 먹으면 본격적으로 소고기 무한리필이 시작됩니다. 다른곳에 있는 부천 소고기 무한리필은 몇번 가보긴 했는데 여기는 처음이거든요. 일단 고기의 구성은 아주아주 마음에 드네요~ 등심이랑 부채살이랑 살치살이랑 차돌박이랑 고기는 뭐 종류별로 다 나와요.

아 그리고 육회도 따로 있습니다. 보통 육회까지 무한리필로 주는곳은 많지 않은데 채명진의 생고기 무한리필에서는 육회도 무한리필로 먹습니다. 육회 맛도 괜찮았어요. 그냥 뭐 무한리필이니깐 7명이서 부담없이 엄청나게 많이 먹었습니다.

소고기도 부위별로 다 올려서 한번에 먹었어요 ㅋㅋ 고기맛은 뭐 솔직히 비싼 한우집에 비해서는 무한리필이다 보니깐 차이가 있지만 제 입맛에는 괜찮게 잘 먹었어요. 우선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