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제육볶음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밖에 나가지 말고 웬만하면 집에 있으라고 해서 집에 열심히 있는 중이네요 ㅎㅎ 빨리 예전으로 돌아가서 밖에 놀러다니고 싶은데~ 언제쯤 끝나련지~ ㅋㅋ 저번에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문닫기 전에 친구들이랑 가서 고기 구워먹고 왔어요. 이날까지만 오픈하고 다음날 부터는 당분간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날씨는 더웠지만 야외에서 먹는 맛이 또 좋잖아요?? 이번에는 숯불을 피우기가 귀찮아서 그냥 휴대용 가스버너에 불판을 가져가서 삼겹살을 구워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는데 숯불 피우는것 보다 훨씬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불판이 있으면 맛있는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볶음밥을 알려드릴게요~ 동네 마트에서 고기를 사면서 양념된 제육이 있길래 한근정도 사왔는데요~ 마트에서 파는 양념된 고기들은 간이 적당하게 잘 되어있기 때문에 볶음밥 재료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제육볶음을 어느정도 익혀서 먹다가 남은 제육은 가위로 잘게 잘라주시구요~ 햇반을 익힐필요 없이 그냥 불판에 넣어서 볶아주면 됩니다. 야외라서 전자렌지도 없고 물 끓이기도 귀찮은데 햇반을 그냥 안익히고 넣어서 볶아도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되더라구요??

남은 고기에다가 밥을 볶아서 볶음밥 해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남은 소세지도 잘라넣고 고기 더 넣어서 볶음밥 더 해먹었어요 ㅋㅋ 음.. 캠핑장에서 볶음밥 몇번 해먹어봤는데 이건 진짜루 맛있군요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