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박스 사무용품 정리함으로 사용하기 편하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씨네요 ㅎㅎ 저는 직업 특성상 몇달에 한번씩 여기저기 옮겨다니는데요 그럴때마다 여러가지 사무용품을 들고다니기가 참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공구박스를 사무용품 정리함으로 쓰는데요, 아주 편해요.

공구박스는 일반 철물점에서 파는 플라스틱 공구박스에요. 이게 은근 수납하기가 정말로 좋아요. 그리고 튼튼해서 오래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일단 보시면 공구박스 위쪽에 아크릴같은걸로 만들어진 뚜껑이 있어서 저 뚜껑을 열고 다양한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어요.


잠금장치도 튼튼해서 손잡이를 들고 들었을때 열리거나 그럴 위험성이 없어서 좋아요. 제가 구매한 공구박스는 420 * 220 * 210 규격이에요. 여러가지 규격을 봤는데 이정도 사이즈가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딱 좋더라구요.

여기가 공구박스 위쪽 보관하는 부분입니다. 4곳이 있어서 볼펜이나 명함이나 이런것들을 넣어두기에 아주 편리하죠.

큰 뚜껑을 열면 이렇게 1단 수납공간이 있어요. 내부는 2단으로 수납공간이 있어서 수납하기에 편리합니다.

이렇게 1단 수납함이랑 2단 수납함이 나눠져 있어요. 밑에쪽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좀 더 넓은편입니다.


밑에 수납공간 입니다. 여기에는 계산기랑 업무상 사용하는 박스테이프 같은것들을 보관하기에 좋아요. 높이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서 뭐 웬만한 사무용품은 다 들어갑니다.

그리고 공구박스 1단 수납하는 곳인데요 스테이플러나 풀, 뭐 이런것들?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저는 영업직이라서 도장이나 테이프같은 소모품들이 많은데 이런거 들고다니기에 넘 편리해요.

그리고 가장 위쪽 수납공간에는 볼펜이나 메모지, 명함같은것들이 딱 알맞에 들어가요. 공구박스가 뭐 공구만 수납하는 용도가 아니라 사무용품 이동식 정리함으로 쓰기에 딱 좋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