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피크닉존 나들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 진짜 엄청 좋아요! 미세먼지도 하나도 없고 ㅎㅎ 바람도 솔솔 부는게 나들이 가기에 아주 좋은 날씨에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갔다왔어요. 인천대공원 입구에 들어가서 우측으로 가면 엄청 큰 캠핑장이 있어요.

급하게 간거라서 장비가 아무것도 없지만 다 대여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은 몽골텐트가 있는곳이랑 자가구역이랑 등등 여러곳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간단하게 먹을거라서 피크닉존에 갔다왔어요.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피크닉존은 입장료만 내면 무료인데 그늘막 같은거는 대여를 해야해요. 간단하게 그늘막이랑 숯이랑 그릴 준비해서 고고고~ 장도 뭐 간단하게 봐왔어요 ㅋㅋ 어차피 고기랑 술만 먹을거라서~ ^^


평일이고 낮에가서 그런지 한두팀 정도밖에 없었어요. 완전 넓은 캠핑장을 혼자서 다 빌려서 노는느낌?? 술 엄청많이 샀죠? ㅋㅋㅋ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에요. 숯도 2개 샀어요. 토치로 번개탄에 불을 붙혀준 다음에 위에다가 숯을 깔아주면 숯에 금방 불이 붙어요.

자~ 숯에 불이 붙을동안 김치에 소주 한잔! ㅋㅋㅋ 김치도 사온건데 엄청나게 맛있네요. 고기먹는데 뭐 다른거 필요 한가요? 김치랑 고기랑 쌈채소만 있으면 끝이죠.


그럼 고기를 구워볼까요? 미국산 소고기 입니다. 살치살 이였던것 같은데 두툼한게 숯불에 구워서 먹기에는 딱 좋네요.

크.. 완전 맛있어보이죠??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예전에 왔을때보다 시설이 훨씬 좋아졌어요. 주말에는 사람들 진짜 많이 올것같네요. 피크닉존은 예약이 필요 없고 선착순인데 다른곳은 예약제로 운영되더라구요~

적당하게 익은 소고기를 잘라서 좀만 더 익혀주면 진짜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인데 이날따라 밖에서 먹었더니 더 맛있어요.

자~ 다음은 등심과 삼겹살!! 등심은 제가 워낙에 좋아해서.. ㅋㅋ 그리고 삼겹살도 맛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숯불에 삼겹살을 구우면 불쑈를 감상할 수 있죠?


그래서 삼겹살을 구울때는 약간 가장자리 쪽에서 구워주는게 좋아요. 삼겹살 진짜 맛있게 잘 익었죠? ㅋㅋ

자~ 완전 잘 익었죠? 고기 진짜 엄청나게 먹었어요. 소고기도 먹고 삼겹살도 먹고 ㅋㅋㅋ 숯불 말고 그냥 불판이였으면 밥도 볶아먹는건데..ㅋㅋ

자~ 그리고 캠핑할때 필수템이 있어요. 바로 고구마 입니다. 고구마를 숯불 위에다가 좀 오래 구워주면 속이 아주 부드럽게 익거든요??

바로 요렇게 ㅋㅋㅋ 제대로 익었죠? 오랜만에 방문한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피크닉존인데 완전 좋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