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강남 자곡동 명품주거공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로 화창한 날씨가 아주 기분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 주말을 맞이해서 강남쪽에 집을 좀 보러 다니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챙겨주시던 분이 이번에 수서역이 가까운 강남 자곡동에 신세계건설에서 만드는 새로운 디자인하우스가 생긴다고 알려주셨어요.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라는 아름다운 패셔너블 하우스인데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와 함께한다고 하네요. 우선 강남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강남역 인근에 모델하우스가 있는데 사전 방문예약을 접수해야지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미리 예약을 잡아놓고 방문했더니 정말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그럼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어떤곳인지 제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글로벌 주거트렌드를 이끄는 밀라노의 품격과 개성 가득한 삶을 강남에서 누릴 수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이곳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는 만큼 강남뿐만이 아니라 그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주거공간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디자이너인 파비오 노벨브레는 포르쉐, 피아트 등 유명 자동차브랜드 디자인과 이탈리아 프로축구 구단인 AC밀란 건물 '까사 밀란' 건축, 라바짜 페로니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자인등 다양한 분야에 참여한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이너 입니다.

그리고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시공사는 강남 최대 신세계타운, 세계 최대 백화점인 신세계 센텀시티점, 단일건물 최대규모에 최장 몰링길이를 자랑하는 스타필드 하남까지 최고의 건축물을 선보인 신세계건설이 시공합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일류의 건설사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밀라노 감각을 담은 패셔너블 하우스를 만드는 만큼 강남을 대표할 랜드마크가 될것으로 기대됩니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53번지, 654번지로 대지면적 약 977평에 지하 4층 ~ 지상 10층규모로 215실의 오피스텔로 구성됩니다. 전용면적 47 ~ 58까지 총 8가지 타입으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이 설계됩니다.

위치를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3호선과 분당선이 교차하는 수서역과 인접하여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고 자곡초등학교, 풍문고등학교, 율현초등학교등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여기에 이마트 수서점, 코엑스, 세곡시공원, 대모산 등 다양한 인프라도 갖춰져 있고, 단지 주변으로 녹지공간도 풍부하여 편하고 품격있는 생활을 즐기기에 최적의 입지 입니다.

수서역 인근은 앞으로도 개발계획이 많은곳인데요, 수서역세권 개발지구에서 자곡동까지 새로운 주거중심지인 수서역 CLD(Central Living District)로 미래가 기대되는 지역입니다.

또한 대형 교통개발호재인 과천 ~ 위례선이 자곡사거리나 세곡사거리로 정차역이 추진중에 있으며 성남 ~ 강남 민자고속도로도 민자적격석 조사의뢰를 진행하는 등 사업지 주변으로 큰 호재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죠.

무엇보다도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이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단지와 실내공간 일텐데요, 호텔식 입주민라운지 등 단지의 품격과 입주민의 품격을 동시에 높이는 어메니티 공간이 제공되어 호텔급 이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실내 또한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반영되었는데요, 밀라노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공간디자인에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더욱 우수하고 복층형으로 설계되어 실내공간의 활용도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3.4M의 고급 대형 아트월로 이태리 대리석 패턴의 고급 타일이 적용되어 있고 해링본패턴 마루 및 타일 현관 바닥에 아트월과 동일한 대리석 패턴 타일바닥으로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욕실 역시 패셔너블한 컬러타일에 카운터형 세면대 및 하부장, 고급스러운 컬러 수전 및 펜던트 조명 등 디자인 부디크 욕실로 만들어집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함께 강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자인하우스인 만큼 최고급 주거공간을 찾으시는 분들을 만족할만한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입니다. 모델하우스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며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